풍경(여행)이야기/[전라도]

무주스키샵 최신장비와 할인 많은 백암스키샵

첫빙고 2016. 12. 29. 06:30

최신장비와 할인 많은 무주스키샵 이야기~~






무주스키장으로 스키타러 다녀왔습니다!

스키장비 렌탈할곳을 찾다가 리프트권 할인, 무주리조트 할인까지

혜택을 많이 볼 수 있는 백암스키샵을 발견했답니다.

해당 카페에 가입해서 각종 할인정보를 정독하고 달려갔어요^^






무주리조트로 올라가는 상행길에 무수히 많은 무주스키샵 중에

제가 선택한 백암스키샵입니다.


고객만족도 1위!!

어디에서 조사한건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2017년 최신상품 무주최저가 대여란 말이 눈에 확 들어오시지요?

이외에 또 할인 되는게 있으니 놓치지 마십시오!







오랜만에 찾은 스키장이다보니 제가 한창 다닐때의 장비들과는 차원이 다르네요!

뭘 골라야할지 모를정도로 다 좋아보여요^^







옷도 여러색상과 스타일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깨끗해 보이는것이 이제는 굳이 살 필요없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카페에서 미리 견적내고 오지 않았으면

시간 꽤 소비했을거 같습니다.

무주스키샵 백암에서 패셔니스타가 되서 나갈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ㅋㅋ







스키부츠도 신상이 꽤 많이 준비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도대체 무엇이 어찌 할인되는지 무척 궁금하시지요?^^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카페 찾아가셔서 회원이 돠시면

최신상품도 할인 받으실 수 있고,

미리 견적받으시면 더 좋은일이 생깁니다 ㅋㅋ


거기다가 무주리조트 할인까지 챙기실 수 있어요!



백암스키샵 카페 둘러보기






무주스키샵 백암에서 모든 준비를 마치고서 스키장으로 출발~~






꽈당 넘어져도 상관없고 그저 신나는 일만 남았습니다^^

저희도 신나게 환호성을 지르며 재미나게 오후 한때를 즐겼어요!








그리고, 무주리조트로 와서 휴식시간을 가졌습니다.


무주백암스키샵을 이용하면 좋은것이 미리 체크인을 해둔 상태에서

스캐샵에서 룸키를 주기때문에 바로 객실로 가면 되서 편하더군요.

물론, 퇴실할때는 리조트측에 키 반납을 해야하구요.






리조트 베란다쪽으로 보이는 무주스키장!!

전망도 좋은곳으로 방을 얻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스키를 잘타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시간이 아까워서

야간 스키까지 도전!!


오랜만에 즐거운 한때를 설원위에서 보내고 왔습니다.

무주스키샵에서 최신장비와 많은 할인혜택 보고서

즐거운 스키여행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