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이전&종료]

[안양] 9900원 횟집

첫빙고 2008. 1. 19. 09:29

숭어는 여름철에 나오는것을 가숭어, 겨울철에 나오는것을 참숭어라 하는데 그중 겨울철에 나오는

참숭어가 맛이 좋다합니다. 음식은 아무래도 제철에 먹어줘야 하겠기에 얼마전 포장해와서 먹었던

9900원 횟집으로 숭어를 먹으러 출동했습니다^^

 

위치 : 안양 종합운동장 사거리에서 보면 대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호등 앞에 위치해 있어 찾기는 편함.

         (아래 장수천 민물장어 집과 가까운곳 임.) 

 

                                                오늘의 주인공 참숭어입니다.

 

 

 

                     기본찬이 이렇게 차려지고요 홍합하고 계란찜은 더 주시더군요.

 

 

 

                                                꼴~깍 침 넘어가네요 ㅎㅎ

 

                   숭어는 한점씩 먹는것보다 이렇게 2~3점씩 먹어줘야 더 맛납니다^^

 

 

             숭어회에 이어서 오징어 회를 더 시켰습니다. 큰 녀석들인거 같습니다 ㅎㅎ

 

 

 

    회값이 저렴하기 때문에 매운탕은 5천원을 내고 먹어야 하는데 아깝지 않을 만큼 맛있습니다.

 

           제가 밥을 먹지 않는다 하였더니 같이 가신 지인분께서 라면사리를 시켜주셨네요!

                 매운탕에 라면사리를 넣어서 먹는걸 처음 알았는데 그 맛이 별미였습니다.

 

                                           생선은 역시 머리이지요 ㅎㅎ

 

                                          그래서 제 접시로 퐁~당 ㅎㅎ

 

 

가게내에 손님들로 꽉차서 자리가 없는 관계로 안쪽에 일하시는 분들이 쉬시는 콘테이너박스에서 먹게되었는데

오히려 이곳이 조용하고 우리들만의 공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은 가게전용 화장실로 나가는 문이 가게내에 연결되어있고 콘테이너 형태의 화장실입니다.

'맛 이야기 > [이전&종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촌]해조일식당  (0) 2008.06.30
[평촌역]소가하누  (0) 2008.06.01
[평촌]칼삼겹살  (0) 2008.01.13
[범계]강릉집  (0) 2008.01.10
[평촌역]정종식 터미널 굴구이  (0) 2008.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