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제주도]

서귀포 펜션 제주 블루앤씨 자연속에서 힐링 되는곳

첫빙고 2016. 10. 28. 06:30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서귀포 펜션 이야기~


성산읍 삼달리에 위치한 신축펜션 제주 블루앤씨 입니다.

제주도 여행지로 인기 많은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제주민속촌, 표선해비치 등이

10여분거리에 있어서 이동도 좋은곳입니다.





풍력발전기가 돌아가는 곳에 위치한 서귀포 펜션 제주 블루앤씨의 모습이에요!

참 괜찮아 보이지요?

신창해안도로도 많이 찾으시는 곳인데 주변에 풍력발전기가 있어서

더 멋진 해안도로인데 여기는 바로 주변에 있네요^^







총 5개의 동이 있고 1층(30평)과 2층(45평)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2층은 복층형이더군요.

저는 단층에서 하룻밤 묵고 왔지요~






각 동마다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이외에도 주차할 공간이 많아요.






제가 숙박한 1층은 방 1개 + 거실 + 욕실로 이루어진 구성이에요!

6인기준에 최대 8인까지 추가요금 지불하고 가능하더군요.

부모님과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오기도 좋을거 같네요.






쇼파와 화장대도 보이는군요.


새로 지어진 건물이라 그런지 상당히 깨끗하고,

럭셔리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펜션이었어요!

모든 객실이 정남향으로 지어졌다는데 사장님이 건설회사 40여년의 경력 소유자시래요.

계속해서 서귀포 펜션 제주 블루앤씨를 더 살펴보실까요?^^








욕실앞에 세면대가 또 하나 설치되어 있네요!

고급스러운곳에서나 보던 시설~ ㅋㅋ






욕실 수납장에는 휴지와 수건도 넉넉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주방쪽으로 한번 가볼께요!

그릇과 냄비 등은 찬장안에 기본적으로 준비되어 있구요.






전자렌지, 전기밥솥, 커피포트 등 주방시설도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서귀포 펜션 제주 블루앤씨에는 이렇게 드럼세탁기도 준비되어 있어요!

세제도 빠짐없이 같이 자리하고 있군요.

빨래건조대도 보았는데 아이들과 함께 올 경우 더럽혀진 옷을 빨아서 입히기도 좋겠지요?

없는거 없이 잘 구비되어 있어서 몸만 와도 될거 같아요 ㅋㅋ







아래에서 보여드리겠지만 추가인원이 사용할 수 있도록 엑스트라베드도 준비되어 있어요.






방에는 더블침대가 2개나 준비되어 있네요!


부모님과 아이들은 여기서 자고 부부는 넓은 거실에서 엑스트라베드 깔고 자면 되겠는걸요^^









저녁에 보는 풍경도 참 멋지답니다.


근처에 영주산, 일출랜드 등도 가깝고 산굼부리도 15분정도면 갈 수 있는곳이니

가을여행으로 제주도 가시면 한번 다녀오세요.


참고로, 오픈기념으로 2016년 12월 31일까지 전 객실 20% 할인행사도 하고 있어요!

바베큐 시설도 2만원에 이용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나가서 사먹고와서 이용은 못했네요.

많은 인원의 가족여행으로 괜찮은 서귀포 펜션 찾으신다면

제주 블루앤씨 펜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