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제주도]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실탄사격장 재밌네~

첫빙고 2016. 10. 24. 06:30

실탄사격 하고 온 제주도가볼만한곳 이야기!!


제주도에서 사격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는거 아세요?

실탄, 비비탄, 시뮬레이션 사격을 할 수 있는 제주실탄사격장이 있어요.

한번쯤 경험 해보시면 재미있을겁니다.







중문랜드에 위치한 곳이에요!

사격장을 이용하면 프리미엄 뷔페도 할인해주더군요.

연인들에게도 제주도가볼만한곳으로 알려졌는지 커플들도 많이 찾더군요.






3층 제주실탄사격장으로 올라가면 비비탄 사격장과 맞은편에 시뮬레이션 사격장이 있어요!






요금표는 보시는 바와 같고, 소셜같은곳 잘 찾아보시면 할인 되는것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단, 실탄사격은 14세이하, 임산부, 음주자는 금지이고 신분증도 지참하셔야합니다.


오전 9시 ~ 저녁 9시까지 가능한데 입장은 저녁 8시 30분까지!!






남녀커플의 점수가 200점이면 공짜라네요.

한번 도전해보세요^^






실탄사격을 위해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벽면에는 그동안 사격하신 분들의 표적지로 디자인되어 있네요.

제주도가볼만한곳으로 많이들 사격하고 가셨군요.

저도 저기에 오를만한 결과을 내야되는데 ㅋㅋ






다른분들이 사격을 하고 있더군요.

상황실도 한번 찍어보았답니다.






귀마개와 조끼도 보입니다.

귀마개 안하면 사격시 귀가 멍~ 해집니다^^








안전수칙은 잘 지켜야겠지요?

과하게 지켜도 모자람이 없는게 안전이에요.






사격장 내부 모습이에요!

올림픽때 진종오 선수가 생각나던데 올 여름에 진선수가 가족들과 함께 왔었다고 하네요.

싸인도 해놓았더군요.






권총과 휴대폰 거치대가 있고,

왼쪽 화면으로 본인이 사격한 표지를 확인할수 있어요.






사격방법 등 자세히 알려주시니 처음 하시는 분들도 걱정하실 필요 없답니다.






사격자세까지 설명 잘듣고서 명사수가 되기 위해 실시하시면 됩니다^^


모두 10점을 맞추고 싶었지만 다들 놀라실까봐 그냥 적당히 쏘고 왔네요 ㅋㅋ

친구나 가족, 연인끼리 가도 재미있는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실탄사격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