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제주도]

제주도 배낚시 대물호 타고 차귀도 앞바다에서~

첫빙고 2016. 10. 10. 06:30

차귀도 앞바다에서 제주도 배낚시 하고 온 이야기~


오늘은 제주도 체험 중에 잊지못할 배낚시 체험을 하고 온 내용입니다.

손맛과 입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물호를 타고서 즐겨보는

제주도 배낚시 정말 즐거웠어요!






먼저 고기를 낚아 올리는 모습을 먼저 보고 가실께요~^^

차귀도 앞바다에서 손맛 제대로 느껴보고 싶으지요?






제가 찾아간 곳은 바로 대물호 배낚시에요!

차귀도 포구쪽으로 가다보면 길가에 보인답니다.






이곳에서 선장님과 포구로 향하는데 걸어가도 되고 차를 타고 가도 되요.

선장님은 저기 보이는 오토바이를 타고 가시더군요^^


배와 손님 모두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서 혹시 모를 사고가 있어도

조금은 안심이 되는 곳이에요.

물론, 사고가 안나야겠지요!






이 책자를 보고서 저도 배낚시를 할 생각을 하게 되었다지요!


단독선을 대절할 수도 있는데 낚시 초보인 저희들은 체험낚시를 선택했어요.

1인 2만원인데 할인가로 12,000원!!

시간은 보통 2시간 ~ 2시간 30분정도 한다고 해요.


출조시간은 10월 ~ 6월은 1일 6회 하는데

10시 부터 2시간 간격으로 4시까지 4회와

저녁낚시 17시 30분 과 19시 이렇게 2번 하더군요.


 




저희가 타고갈 제2대물호에요.

배는 9인승부터 14인승까지 있는데 이 배는 11인승이었어요!










자! 만선의 꿈을 안고서 제주도 배낚시 체험을 시작합니다 ㅋㅋ

과연 몇마리나 잡을 수 있을지~~








차귀도 배낚시로 대물호가 좋은 이유중 한가지는 이렇게 해상관광도 시켜주세요!






유람선을 따로 타지 않아도 이렇게 차귀도 주변관광을 하고 난 후 낚시 포인트로 갑니다.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신 선장님이 낚시대를 던지시는군요!





오~ 바로 잡아 올리시네요!

역시 멋져부러 ㅋㅋ


대물호를 타고 제주도 배낚시를 하는 장점 중 한가지는 바다목장 내에서 하는것입니다.

자연상태에서 고기를 기르고 양식하는거라고 하는데

저희 같은 초보도 손맛을 보기 좋겠지요?






평소 낚시를 잘 즐기지 않지만 차귀도 배낚시를 한 이유는 바로 선상에서 회 떠먹는게 있어서에요^^





 

바다위 선상에서 바로 잡은 고기를 떠 먹는 회의 맛이란~~

제주도 배낚시의 보람을 찾는 순간이지요^^


잡은 고기로 회를 떠 주시지만 초보도 걱정할 필요없어요.

고기를 못잡아도 선장님이 낚시해서 떠 주시니까요 ㅎㅎ

초고추장도 무료에요.

차귀도 배낚시 하면서 유람도 하고 손맛도 보고 회맛도 보고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