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제주도]

제주마사지 추천 함덕 몽

첫빙고 2016. 10. 3. 06:30

피로를 풀어주는 제주마사지 추천 이야기!


여행에서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것도 참 중요한 일이지요~

이번에는 함덕 대명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함덕 몽 이라는곳 알려드릴께요.





저기 보이는 건물이 함덕 몽 인데 고급스러운 주택처럼 생겼지요?

이곳에서 서우봉쪽도 보인답니다.


영업시간 : 점심 12시 ~ 새벽 1시까지 (예약필수)


조천과 김녕쪽까지 픽업서비스도 하고 있는데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인원은 7명이라고 하네요.






내부 모습이에요!

안에 들어서면 아로마향이 코끝에 감도는데 편안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제주마사지 추천 드리는 이유중 하나는 대기 하는 공간이 아늑해서에요.

아기자기하게 잘꾸며놓은 공간이 마사지 받기 전부터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들꺼에요.








사진찍기도 좋아서 안내 받기전에 이렇게 소품들을 찍어보았어요.






차 한잔을 마시면서 안내를 받아봅니다.






타이전신 / 아로마오일 / 힐링패키지/ 스페셜패키지 가 시간별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함덕 몽은 예약필수에요!!


마사지 선생님들은 직원분들로 원장님께서 직접 마사지교육을 시키신다는군요.






아로마를 받는 공간






이곳은 족욕을 받는곳이에요.

은은한 조명에 편히 받을 수 있을거 같지요?






라벤더솔트를 넣어서 색감이 참 이쁘더군요.

제주마사지 추천하는 함덕 몽은 사진찍기도 좋은곳이네요^^

우엉차 한잔을 마셔주면서 발의 피로부터 풀어주었다지요~






타이전신관리를 받는곳이에요!





이곳은 모두 아늑한 분위기에 편히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좋더군요.

제주마사지 추천드릴만한 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