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전라도]

완도 펜션 청산도여행 다녀오며 숙박한 나인오션

첫빙고 2017. 3. 21. 06:30

청산여행 하면서 숙박한 완도 펜션 이야기~~

봄날 남도 꽃구경을 가면서 완도와 청산도 여행도 해보자며 떠난길!

야심차게 떠났지만 역시 4월에 다시 다녀와야겠다는 다짐만 하고 왔네요.

하나 마음에 들었던건 완도 펜션 나인오션이었습니다.

나인오션 펜션은 명사십리 해수욕장에서 자동차로 1분여거리에 있어서

해수욕하기도 좋은 위치의 쾌적한 환경의 풀빌라펜션입니다.

보시다시피 전객실이 복층형으로 되어 있어요.

자세한 사진은 아래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일단, 아침 일찍 청산도행 배를 타고서 출발~~

영화 서편제에서 나왔던 당리 입니다.

청산도여행을 해보고 싶었던 이유이기도 해요.

강렬한 인상이 남았던 장면이기에 언제고 한번 저도 사진으로 담고 싶었습니다.

여기는 봄의왈츠 촬영세트장입니다.

서편제 촬영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는 범바위라고 부르는 곳입니다.

나름 돌아볼만 했지만 생각한것 보다는 좀 아쉬움이 남네요.

4월 유채꽃이 피어 있는 슬로우걷기축제때 다시와바야할거 같습니다.

청산도에서 일찍 나와서 숙소에 일찍 체크인 했습니다.

완도 펜션 나인오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퇴실은 오전 11시까지입니다.

카페동에서 체크인을 하면 되는데,

DVD와 보드게임 대여도 해줘서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조식도 여기서 먹으면 되는데 카페가 열려있는 시간에는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더라구요.

아직은 풀장을 이용하기에는 날씨가 쌀쌀한데

본격적으로 이용가능할때는 여기서 썬텐을 즐겨도 좋겠습니다.

없을거 없이 다 준비된 주방모습!

없는거 찾을래면야 얼마든지 찾을 수 있겠지만요 ㅋㅋ

1층은 보시다시피 주방과 거실 그리고, 월풀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2층은 침실과 욕실이 있는데 침대 옆으로 큰 창을 통해 밖을 내다보니

가슴이 확 트이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빔프로젝트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영화관 분위기 내면서 영화한편 봐도 좋을거 같았네요.

세면도구도 잘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이제 완도 펜션에서의 먹방이 시작됩니다^^

나인오션에서 바베큐 메뉴를 주문하면 식사도 함께 제공되서

편하게 저녁을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마다 바베큐장이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구워먹을 수 있어요!

새우, 소시지, 호박, 버섯, 양파 등도 함께 굽기 시작~

완도가 전복이 유명한건 다 아는 사실이지요?

숙소로 오는길에 사와서 같이 구워먹었습니다.

맛있게 구워진 고기와 함께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냈답니다~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집니다 ㅋㅋ

바베큐 할때 새우를 좀 남겨놓고서 야식으로 라면 끓일때 넣어서 끓이면

진짜배기 새우탕면이 탄생합니다^^

조식시간은 오전 9시~ 10시까지 인데,

늦잠을 자고서 드셔도 되고, 아침 산책 후 드셔도 좋을듯.

조식은 씨리얼, 커피, 쥬스, 우유, 토스트 등이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이렇게 가져다 드시면 되는데 조식치고 꽤 괜찮아보이지요?

아침 사먹으러 나가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토스트기에 식빵을 구워서 가져와서~

요렇게 군대식으로 토스트를 만들어 먹어도 맛있더군요.

완도 펜션 나인오션에서 조식까지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청산도여행에서의 아쉬움을 완도타워와

몽돌해변으로 유명하다는 구계등도 가보았지만

저를 만족시켜주지는 못했습니다 ㅠㅠ

4월에 다시한번 찾아오리라 다짐을 하며 돌아왔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