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상도 맛]

[부산]바다풍경

첫빙고 2008. 1. 11. 21:26

위치 : 부산 태종대입구 옆쪽으로 자갈마당 가는 길이 있습니다. 유람선을 타는 곳이지요.

         여러집이 있는데 제가 간곳은 유람선 타는곳에서 두번째 있는 집입니다. 개인적으로 강추할만한 집입니다.

 

시내에 있는 횟집들과는 다른 느낌이 들며 싱싱한 해산물과 함께하는 쐬주 맛이 일품이에요^^

사람 냄새가 더 느껴지고 친절은 두말할 나위 없고 인심도 아주 좋아 먹는 내내 입과 마음이 즐겁습니다~

 

 

        해삼,멍개,소라,개불등으로 이루어진 해물모듬입니다. 낚지를 원하시면 낚지도 주신답니다. 

 

 안에 들어가면 바로 바다가 보여서 바닷가에서 먹는 느낌입니다. 따뜻한 날이면  바깥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얼큰한 해물탕입니다. 해물이 장난이 아니랍니다 ㅎㅎ

 

 

                 바다 장어구이 입니다. 아나고라고도 하지요! 싱싱해 보이지 않습니까? ^^

 

 

                                 먹음직스럽게 잘 익었네요..꿀~꺽! 내꺼 찜 ㅎㅎ

 

   양념을 좋아하시는 분은 일단 초벌구이를 하고 양념을 발라서 호일 위에 올려놓고 드시면 됩니다.

 

 

                                  석화를 서비스로 주셨네요..감사해라~ ㅎㅎ

 

 

 라면을 시켰는데 말 그대로 해물라면입니다. 해물좀 넣어달라 부탁드렸더니 시늉만 아니라

정말 큰 낚지와 해물들을 넣어서 맛있게 끓여주셨어요! 냄비채로 찍었어야 했는데 제가 배가 부르고

낮술도 들어가고 해서^^ 맛이라도 보라고 건네준거 한 장 찍었습니다.

 

 

'맛 이야기 > [경상도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백만석  (0) 2008.06.20
[대구]막창  (0) 2008.04.27
[부산]원조 낙지볶음 할매집  (0) 2008.02.07
[부산] 포경선 고래고기집  (0) 2008.02.07
[부산]해운대 辛 대구탕  (0) 2008.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