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충청도 맛]

[아산]경동식당정육점

첫빙고 2008. 3. 30. 18:15

충남 아산시 염치읍쪽에 있는 정육점 식당인 '경동식당 정육점' 입니다.

이곳외에도 주위에 정육점식 식당들이 여러곳 운집되어 있습니다.

그중 지인분께서 단골로 가시는 곳으로 안내받아 갔습니다.

 

외관은 다른 집들에 비해 초라해(?) 보일지 모르지만 안에 들어가면 여러개의 방이 있고 상당히 넓더군요.

먹어보고 맛이 있으면 고기를 사서 가져가기도 하는데 이집은 가게에서 따로 고기를 팔지 않는다고 하네요.

가게에서 팔기에도 모자란다고 해서 동네 아시는 몇몇분들께만 판매한다고 하는군요.

그건 따로 물건을 빼놓지 않으니 손님들께 좋은 품질의 고기들이 나온다고 해석해도 되겠지요? ^^

 

서울 경기쪽에 많이 생겨나는 정육점식 식당에 비하면 가격이 좀 쎈 편이지만 일반 고기집에 비하면 저렴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가격의 압박으로 자주 가지는 못하더라도 가끔씩 먹어주면 좋을 듯한 집이네요^^

 

                                     제가 아쭈우~ 좋아라하는 육사시미입니다^^

 

 

 기본찬은 이렇게 차려지고요. 대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여기에 김치콩나물국도 같이 나오는데

 사진이 흔들려서 올리지는 못했습니다^^;

 

                                                               이건 육회입니다.

 

 

 

  등심인데 연하고 씹을때 육즙이 입안에서 맵도는데 참 맛나더군요..사진을 보니 또다시 침이.. ㅎㅎ

 

 

 

                                                  이 양념에 찍어먹어도 맛나네요..

 

 

 

                                      마지막엔 입가심으로 누룽지 하나 먹어주고요^^

 

 

 

 

 

 

'맛 이야기 > [충청도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산]도리천 장어  (0) 2009.08.19
[간월도]맛동산  (0) 2009.07.23
[부여]고마나루돌쌈밥  (0) 2008.08.29
[부여]백제의 집  (0) 2008.08.14
[천안] 마실  (0) 2008.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