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안성]약수터식당

첫빙고 2009. 6. 7. 10:29

경기도 안성쪽에 곱창전골로 유명한 곳입니다.

시간 잘 맞춰가지 않으면 기다린다는 얘기를 들어서 일부러 2시 넘어서 갔는데도 제법 손님들이 있더군요.

이날 무척 무더웠는데 얼음이 약간 서린 물이 준비되어 있어 시원하게 갈증도 잘 풀었고, 계속 끓여도 국물맛이 짜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양이 많아서 남을경우 옆테이블 보니까 포장해서 가져가시더군요.

 

주소 :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동향리 648-4

전번 : 031) 672-4728

 

 

  

                                건너편쪽에 이 만한 방이 하나 더 있습니다. 저는 건너편쪽에서 먹었지요..

 

                     소곱창과 돼지곱창 가격이 같아요. 옆에 비싼 신발은 신발장에 넣으라는데 전 싼거라 안넣었습니다^^

 

                       소곱창 小 입니다. 떡, 면, 버섯, 양파, 계란등등 양이 꽤 됩니다. 3명정도 먹으면 딱일 듯 해요.

 

 

                                                 반찬은 딱 두가지 ㅎㅎ  달달한 맛이 나는데 괜찮아요~

 

 

                                                어떤분이 생각나서 계란을 가까이 한번 찍어보았어요^^

 

 

                                           사진상으로는 곱창이 잘 안보이지만 밑에 많이 있답니다^^

 

 

 

                            제가 몸상태가 별로라서 많이 먹지 못했어도 양이 꽤 되서 둘이 힘겹게 먹었습니다^^

 

                           너무나 배가 불렀지만 밥 볶아먹는 사진을 찍고자 한공기 시켰습니다^^ 공기밥 1천냥입니다.

 

 

 

 

                                                         그래도 이 만큼 남기고 다 먹긴했네요 ㅎㅎ

 

'맛 이야기 > [경기도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운호수]八차이  (0) 2009.06.07
[수원 율전점]부자국밥  (0) 2009.06.07
[수원]초가집  (0) 2009.06.06
[안양]신안홍탁집  (0) 2009.05.24
[백운호수]온누리 장작구이  (0) 2009.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