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경상도]

[통영] 통영 케이블카를 타고 본 미륵도

첫빙고 2009. 6. 20. 15:00

09년 6월 거제도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고 먹거리와 풍경등 볼것이 많은 통영으로 넘어왔습니다.

이때 먹은 음식점의 포스팅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볼락구이,볼락매운탕 ===> 한산섬 식당

졸복지리/매운탕 ===> 풍만식당

멍게비빔밥 ===> 밀물식당

 

날씨가 많이 맑은편은 아니었지만 나름 좋은 풍경들을 보고 왔네요! 날씨가 안좋은날은 안올라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이때말고도 날이 안좋은날 올라간적이 있는데 안개가 끼어서 풍경이 보이질 않더군요.

 

 

 

 

 

 

 

 

 

 

케이블카 안에서 찍어보았어요..

 

바람이 많이 불면 흔들흔들 놀이기구 타는 기분이 ㅎㅎ

 

 

 

 

 

 

 

 

 

 

 

 

 

 

 

 

 

 

 

 

 

 

 

 

 

 

 

 

 

 

 

 

 

 

 

 

 

통영시내가 한눈에 보이는군요.

 

 

 

 

 

 

 

 

 

오른쪽편에 마리나리조트도 보이네요..

 

 

 

 

 

 

 

이제 상부에서 아래로 내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