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상도 맛]

[남해] 남해 멸치쌈밥 맛집 단골식당

첫빙고 2014. 10. 23. 06:30

경남 남해 맛집/남해 멸치쌈밥 맛집/남해 단골식당/남해 삼동 맛집

 

남해하면 멸치쌈밥이 유명한데요 이번에 남해 맛집 단골식당이라는 곳에서 멸치쌈밥을 맛있게 먹고 왔어요!

보리암 구경을 하고 이곳 멸치쌈밥 맛집 단골식당에서 아침겸 점심을 먹고서 독일마을을 구경하고 왔네요.

독일마을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있으니 코스가 맞으시면 이곳에서 식사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이름 참 잘지었지요?

단골식당하면 왠지 정감이 가고 포근한 느낌이~~

 

 

 

 

저희는 이곳에서 식사를 했어요.

 

오전 11시쯤 들어갔는데 가족 한팀이 식사를 마치고 나오셨고

저희가 먹는 중에 10여명의 단체손님과

일반 식사손님등이 들어오시더군요.

 

 

멸치쌈밥분 아니고 멸치회와 멸치무침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녁에 갔으면 갈치회에 한잔 해주었을텐데..

 

구수한 숭늉도 나와주고~

왜 동동주로 보이지? ^^;

 

 

맛있는 멸치쌈밥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국물이 조금 있는 멸치조림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저의 그분(마눌님^^)은 회나 해산물보다는 육식류를 더 좋아하고 비린걸 싫어라해서

혹시나 못먹으면 어쩔까했는데 하나도 안비리고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그러니, 혹시라도 비린맛 나는거 아닌가 걱정하시는 분들은 염려 붙들어 메셔도 됩니다 ㅎㅎ

 

물론, 모든 멸치쌈밥이 그런건 아니겠지요?

단골식당에서 잘 조리해서 그런거겠지요~~^^

 

 

 

 

 

 

한쌈 드셔야죠? ㅎㅎ

 

 

 

양념도 맛있고 여하튼 너무 맛있어서 밥 한공기 추가해서 더 먹었네요^^

 

표시해둔곳이 단골식당이고 그 뒤로 보이는 우리식당도 멸치쌈밥으로 유명한 곳이더군요.

 

제가 이쪽에서 사진을 찍은건 사진 찍은 위치 왼쪽이 동사무소인데 그곳에 주차를 했어요^^

중간에 새마을금고 맞은편으로 삼동파출소가 있어서 길가에 주차하기가 좀 꺼림직하더라구요 ㅎㅎ

주변에 보시면 주차할만한곳들도 보이고 주차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1박으로 지방에좀 다녀옵니다. 내일저녁에나 찾아뵐 수 있을듯..

차안에서 폰으로 찾아뵐지도 ㅎㅎ

 

아래 하트 모양(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포스팅하는 빙고에게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