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충청도]

힐링을 느끼는 제천여행- 제천 시티투어 코스에도 있는 티테라(제천한방티테라피 체험장)

첫빙고 2014. 12. 5. 06:30

제천 기차여행에서 일정중에 티테라(teaterra)에서 한방차체험을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서 무언가 했는데 참 좋았던 곳입니다.

제천역 앞에 시티투어버스가 출발하는데 제천 시티투어 코스에도 포함되어있는 한방티테라피를 함께 체험해보실까요?^^

 

원래 이곳은 간단히 둘러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가본곳이었는데 체험프로그램이 알차서 소개해봅니다.

한방티테라피 체험에는 한방차 시음과 다과, 한방아로마 발마사지, 내 몸에 맞는 한방차 만들기가 포함되어있는데요..

가격이 글쎄 1만원입니다. 놀랍지 않나요?

 

보통 카페에서 차 한잔과 쿠키를 먹으면 나오는 가격대로 이 체험들을 할 수 있는곳입니다.

이래서 시티투어 코스에 포함이 되어있나봅니다. 

 

제천한방티테라피체험장 : 충청북도 제천시 바이오밸리 1로 56  홈페이지 : www.teaterra.com

 

 

 

왕바위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제천한방티테라피 체험장에 도착했습니다.

 

 

내몸에 맞는 나만의 건강약차 라는 문구가 참 좋네요..

 

카페형태의 내부에는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군요.

 

 

 

 

 

 

체험도 하지만 일반분들이 카페에서 차와 쿠키등을 드시기에 이렇게 메뉴판도 준비되어있어요.

사실 개인적으로 사먹는 가격보다 체험비 1만원 내고 즐기는게 더 좋을거 같지 않나요?^^

 

 

 

겨울 신메뉴가 나왔나봅니다.

 

 

 

 

 

 

 

힐링쿠키 색깔이 참 이쁘죠?

 

한약재를 저온추출해서 차를 만들어낸다는군요..

 

 

 

 

내몸따뜻한 과일차와 힐링 쿠키의 맛을 봅니다.

 

원래는 이렇게 많이 주지않는데 이날 비도 내리고 시간도 여유있고

일행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시다 기분내서 많이 주셨어요 ㅎㅎ

 

모든것에 몸에 좋은것들을 함유해서 만들어서인지 기분상 좋아지고 맛도 있더라구요.

집에 가져와서 저의 그분께 맛을 보여주니 맛나다고 하더군요.

 

 

 

 

왼쪽이 내몸따뜻과일차 이고 오른쪽이 환절기도담차 입니다.

이름들이 무슨 차일지 알게끔 잘지었지요? ㅎㅎ

제 입맛에는 과일차가 더 좋더라구요.

 

힐링 케익도 조금 맛을 보았습니다.

 

 

 

제가 원래 카페에 오래 앉아있는거 싫어라 하는데 밖에 비도오고

좋은 차와 맛있는 쿠키와 케익을 먹으니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한약재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후각을 통해서 체험하고 내몸의 변화를 테스트 하는 것입니다.

 

일행중에 2명이 대표로 체험해보았는데 거기에 저도 뽑혔어요^^

이 체험까지 하려면 체험비는 2천원이 더 추가됩니다.

집중력이 뛰어나다는 결과를 받았네요 ㅎㅎ

 

 

 

 

이번엔 한방아로마 발 마사지입니다.

 

설명서대로만 하면 어려울거 없어요~

테이블위에 준비된 아로마오일을 발에 충분히 뿌려주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든뒤 종이타월로 불순물을 제거한 뒤

한번 더 아로마오일을 충분히 뿌린다음 나눠준 양말을 싣고 마사지기계에 넣어주고 작동시키고

15분가량 편히 앉아계시면 됩니다.

 

 

 

본의 아니게 어제 한방엑스포공원에 이어 제 발을 또 보여드리게되네요^^;

 

 

발마사지를 마치고 세상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한방차를 만들기 위해 장소를 옮겼습니다.

 

준비된 봉투에 감초, 당귀, 황기(위에서 부터 순서) 를 섞어서 3g정도 맞추면 됩니다.

감초 - 피부미용

당귀 - 혈액순환

황기 - 땀, 불면증에 좋다고 설명해주시네요.

원하는것을 정해진 양만큼 넣으신 후 무게를 맞춰서 아래 사진처럼 완성하면 됩니다.

 

4분정도 뜨거운물에 우려서 마시면 되고요..2번정도 더 우려서 드셔도 된다네요.

 

 

 

처음에 잠시 들려간다는 생각으로 왔는데 직접 체험해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비오는날 카페에 앉아 몸에 좋은 한방차도 마시고 맛있는 쿠키도 먹으며 몸의 피로도 풀어주는 힐링을 주는

티테라 체험이었어요!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하셔서 미리 예약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아래 하트 모양(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포스팅하는 빙고에게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