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도 공항맛집 - 톳밀면이 맛있는 하르방밀면 운동장점

첫빙고 2015. 4. 7. 07:00

오랜만에 제주도 공항맛집이라 할 수 있는 하르방밀면 집의 톳밀면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주공항에서 10분정도의 거리에 있는곳으로 본점은 모슬포쪽에 있는데

일정이 맞지 않으시는 분은 제주에 도착하실때나 떠나실때 드시고 가면 좋을거 같더군요.

 

제주에는 산방산쪽에 맛있는 밀면집이 있기는 한데 여기는 톳을 사용해서 하는 이색적인 밀면집입니다.

그럼 오랜만에 빙고가 안내하는 사진을 한번 보실까요?^^

 

 

주차는 사진 왼쪽편 뒤로 몇대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도로변에 주차들을 많이 하셨더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네요.

 

 

오픈된 주방도 보이고요..

 

제주도를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군요.

 

물밀면과 왕만두를 시키고서 기다려봅니다.

 

 

이렇게 방도 준비되어 있어요.

 

톳의 효능에 대해서 나와있군요.

 

보통은 10~60cm 정도인데 모슬포 해안의 톳은 1m이상 자라고,

건강쪽으로 많은 곳에 효과가 있다고 적혀있네요.

진작에 알았으면 많이 먹어두는건데 ㅎㅎ

 

 

 

뭐 반찬은 그리 필요할거 같지 않지만 한번 담아보구요..

 

 

 

 

 

왕만두라 불리우는 만두가 나와주었습니다.

저희집에서 만들어 먹는 만두보다는 크기가 좀 작은듯한데 뭐 일단 넘어가자구요^^

 

만두피를 톳으로 해서 직접 만든 만두라고 하네요.

속이 꽉찬것이 마음에 드네요^^

 

 

물밀면이 나와주었습니다.

면 역시 톳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나중에 먹어보니 건강을 먹는 듯한 느낌^^

 

 

면발도 쫄깃하고 육수도 새콤달콤하니 꽤 맛이 괜찮더군요.

 

제주공항 근처에서 한끼 식사할만한 맛집을 찾으신다면 하르방밀면에 한번 가보세요!

이야기 들어보니 이집 개업당시부터 소문이 자자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