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 산방산 맛집 - 전복 모닥치기를 먹고온 산방산에옛촌

첫빙고 2015. 4. 8. 07:00

제주여행때 유채꽃을 보러 갔다가 다녀온 제주 산방산 맛집 산방산에 옛촌입니다.


이집은 전복 모닥치기라는 전복을 좋아하시는분들이 좋아할만한 메뉴가 있는곳이에요.

모닥치기는 모듬이라고 이해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산방산이 보이는곳에 이쁘게 자리하고 있어요.






가게 내부는 엄청 크네요.

근데 왜이리 사람이 없지? 불안하게 ㅋㅋ



그래도 일단 먹으러 왔으니 자리잡고서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사실 올때부터 메뉴는 전복 모닥치기로 정하고 왔기때문에 더 볼 필요는 없었어요^^


제주도 여행이니까 이 음식 시키지 집주변에서는 이 가격에 안먹었을지도 모릅니다 ㅋㅋ

하지만, 다시 생각하면 전복이 워낙 비싸기때문에 6만냥에 이렇게 먹을 있는걸로 따지면 또, 안비싼거 같기도하고..



푸짐하게 한상 차림이 나오는군요!


전복물회, 전복회, 전복뚝배기, 고등어구이, 문어숙회도 조금..

옥돔구이는 서비스로 주시는 고마움 ㅋㅋ



전복도 제법 많이 들어가있네요!

다른곳에서 단품으로 먹어도 가격이 꽤 나갈겁니다.



뚝배기도 역시 전복이 제법 들어가 있군요..



노릇하게 맛있게 구어진 고등어구이



밥 한술 떠줘야겠지요? ㅎㅎ



기호에 맞게 뿌려주실분은 뿌려주시고~~



참 싱싱한데 사진으로 보여드릴 방법이 없네요 ㅋㅋ



전복이 여기저기 굴러다니니 이제 뭐 하나정도는 우습네요 ㅋㅋ

드셔보실랍니까?^^


산방산이나 용머리해안을 둘러보시고 근처에서 식사하실 곳을 찾으신다면 이곳 어떠신지요?

다 먹고나서 다시 생각하니 나온것을 따지면 결코 비싸지 않은 식단이네요!

이상 산방산 맛집으로 알려진곳에서 빙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