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산방산 맛집 신옛촌

첫빙고 2015. 4. 15. 07:35

산방산 아래에 위치한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신옛촌입니다.

 

  

사실 아래 사진들은 1년 몇개월정도 묵혀둔 사진입니다.

이번에 가서 먹고 왔는데 사진기가 말썽을 부려서 폰카로 어캐 찍어본다고 했는데 사진이 영 마음에 안들어서

부랴부랴 묵혀둔 사진을 꺼내들었네요^^;

가격표는 신상이니까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

 

 

 

신옛촌에서 산방산도 보이네요.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이 아주 가까워서 여행코스에 잡혀있다면 신옛촌에서 식사를 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신옛촌 앞에도 주차공간이 있고 사진상으로 오른편쪽으로 가게에서 보자면 대각선 맞은편쪽으로

전용주차장도 있더라구요.

 

오전 11시가 채 되지 않은 시간이라 손님들이 많지는 않지만 저 처럼 아점을 드시는 손님들이 몇팀 와 계시더군요.

 

뒷모습이 보이시는 사장님 친절하시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좋더군요^^

 

 

이렇게 방도 준비되어 있고요..

 

 

가격표는 이번에 찍어온 신상 사진입니다^^

예전보다 좀 올라있더군요.

 

 

이 사진도 이번에 담아온 사진 ㅎㅎ

지금 가시면 유채꽃 활짝핀걸 보고 오실 수 있어 좋으실거에요^^

 

 

이때는 옮긴지 얼마안되어 네비게이션이 아직 업데이트 안된곳들이 있어 바로 근처의 예전 옛촌 자리에 가시면

이전 안내표시가 있는데 그 사진을 찍어오신분들께도 고등어구이를 서비스해주시는 센스를 보여주셨답니다^^

 

지금은 자리를 잡았기에 생갈치조림 大짜리를 시키면 고등어구이 1마리를 서비스로 주고 있으십니다.

 

 

 

제주도에서도 제주생물갈치를 쓰는 몇 안되는 곳중에 한군데로 손꼽히는 곳이 이곳 신옛촌이라고 하더군요.

 

 

고등어도 맛있게 잘 구어져서 나왔어요!

와이프가 갈치조림과 함께 고등어구이도 맛보고 싶다고 했었는데 오늘 다 충족가능하게 됬어요^^

 

 

 

제주생갈치는 이정도 크기라고 하더군요.. 너무 크거나 두꺼운건 아닐 가능성이 많데요..

 

 

고등어구이도 맛나보이지요?

 

 

 

 

 

 

 

 

맛있는 갈치조림을 밥에 올려서 한입~

 

맛있는 고등어구이도 한입~

 

어려서는 몰랐었은데 조림에 있는 이 무우도 밥도둑이지요~~^^

 

 

 

 

 

맛있는 갈치조림과 고등어구이는 남았는데 밥을 다 먹어서 공기밥을 더 시켜서 이렇게 또 먹고 있습니다 ㅎㅎ

 

맛을 따로 말씀은 안드릴께요!

그냥 이 사진으로 대신할까하는데 괜찮겠지요? ㅋㅋ

 

지금도 그 맛은 변함이 없네요^^

 

산방산이나 용머리해안, 산방산 유람선등 이쪽 코스로 여행을 하시는분들은 신옛촌에서 맛있는 식사들 해보세요~^^

(여행코스에 없어도 찾아가셔도 된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