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도 공항 맛집- 제주에서는 특별하다 할수 있는 메뉴를 먹고온 다미정

첫빙고 2015. 4. 16. 07:00

제주도 공항 맛집 다미정에서 먹고온 쇠몬딱 스페셜입니다.

 

제주공항에서 10여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급히 배고프시거나 돌아가실때 들려도 좋을거 같군요.

이곳은 흑돼지도 먹을 수 있는 곳이긴 한데 쇠몬딱이 인기를 달리고 있다고 하네요.

 

토종한우 등심, 한우 차돌박이, 한우육회, 소막창과 양념구이, 흑돼지메밀몸국을 맛볼 수 있는 메뉴에요!

 

거기다가 2+2와 4+4를 주시니 더 좋은곳이지요^^

이게 뭐냐구요? 2인분을 주문하면 2인분을 더주고 4인분을 주문하면 4인분을 더준데요~

아래에 사진올려놓았으니 참고하세요!

 

 

등심과 육회 차돌박이등이 일렬종대로 들어와주는군요.

 

 

육회부터 드시고 한우 구워드시고 마지막에 소막창등을 드시면 되겠습니다!

 

 

 

제주도에서 소막창등을 먹게될줄이야 ㅎㅎ

하긴 제주도민분들은 흑돼지나 갈치조림등을 자주 드시진 않겠지요? 이런 음식도 드셔야지요^^

 

 

 

흑돼지메밀몸국입니다.

제주 향토음식이라 이 메뉴만을 따로 찾아가서 먹기도 하는데 여기는 이렇게 메뉴에 포함되어 나오니 좋네요.

잘 못하는곳은 누린내가 나기도 해서 처음 접하는분은 못드실수도 있는데 다미정에서는 그런 걱정안하셔도 되요!

 

메밀과 제주는 깊은 인연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옆쪽으로는 의자가 있는 테이블로 이루어진 공간이 있답니다.

 

햇볕을 피해서 살짜기 한컷!

 

노래방도 같이 운영하는가 봅니다.

저녁메뉴로 드시러 오신분들은 노래 한자락 하고 가셔도 될거 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