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 흑돼지 맛집 - 제주공항근처 돌판구이에 먹는 돈앤돌

첫빙고 2016. 2. 1. 17:39

돌판구이에 먹는 제주 흑돼지 맛집 돈앤돌 소개해드릴께요!

제주공항근처맛집 이기도 한 이곳은 2년전쯤

마눌님과 함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곳입니다.





먼저 한상차림 보고 가실까요?^^


흑돼지와 전복, 햄, 부추등 돌판에 꽉 차있는 모습이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네요!




제주 흑돼지 맛집 돈앤돌은 예전에 데프콘이 다녀갔던 곳이기도 해요!

그당시 방송을 저도 보았는데 어찌나 맛나게 먹던지 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 ~ 저녁 10시까지이고

일요일은 오후 5시부터 영업을 시작하세요!


평일 3시 ~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하시고요.




돌판구이가 왜 맛있는지 친절하게 설명까지 되어 있네요!

역시 돌을 가열한 후에 고기를 익히기 때문에

육즙이 빠져나오는 시간이 짧아서 그 맛을 음미 할 수 있는거였군요.


SNS에 자랑해주시면 스페인 프리미엄비어도 한병 준다는군요^^






이렇게 생긴 돌판에 구워먹게 됩니다.





두부위에 김치도 이쁘게 올려져서 나오네요!

고기먹기 전에 에프타이저로 좋아요~




고기 먹을때 요 김치찌개가 빠지면 또 섭하죠 ㅎㅎ





먼저 고기 비주얼부터 한번 보실까요?




전복과 함께 차려진 한상 차림을 보니

제주 흑돼지 맛집이라 불리울만 하더라구요!


역시 고기는 김치와 콩나물이 함께 어우러져야 더 맛나는거 같아요^^

제주공항근처맛집 찾으시던 분들 돈앤돌로 가고 싶으시죠? ㅋㅋ





계란찜도 나와주니 그저 고마울따름이네요~





맛있게 익어가고 있는 고기를 보는 이 순간의 고통이란~~^^




일부 먹기좋게 잘라서 모아놓고요~





전복과 고기를 올려서 야심차게 한쌈 해줍니다!

아~ 이래서 돌판구이가 맛있는거구나~ 하고 절로 생각이 들거에요.

제주 흑돼지 맛집으로 알려진 이유가 있었어요.




전복만도 이렇게 따로 드셔도 맛나지요^^





이렇게 먹기좋게 모아놓고 사진 한방찍어주고

저는 또 먹방에 본격적으로 들어갔다지요^^




누가 뭐라해도 제주 흑돼지는 멜젓과의 궁합이 최고지요!

처음 맛보시는 분들은 거부감을 가질 수도 있지만

자꾸 드시다보면 중독되는 맛이에요^^




한라봉 맥주랍니다!

5천원에 판매하는데 고기하고의 궁합이 제법 좋더라구요.




글을 쓰다보니 사진 배열이 틀려진거 같네요..

다시 맞추려면 힘들어거 그냥 여기다 올려버립니다^^;




구이의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주어야 겠지요?

하트로 만들어주는 센스~~



제주공항근처맛집을 찾으시는데 고기로 식사를 하고 싶으신분들은

제주 흑돼지 맛집 돈앤돌에서 맛있는 식사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