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 흑돼지 맛집 연탄불에 구워먹는 돈사촌 외도점

첫빙고 2016. 6. 8. 06:00


제주도에 가면 흑돼지는 꼭 먹어줘야 하는 음식이지요~

오늘 제주 흑돼지 맛집 돈사촌 외도점 알려드릴께요!

고기도 좋아야하지만 굽는 실력에 따라서

고기 맛도 달라지는데 이곳은 맛있게 잘 구워주는 집입니다.






돈사촌 외도점은 관광지가 아닌 주택가 안에 자리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주민분들이 더 많이 찾는 곳이더군요.

주변 관광지로는 이호테우해변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 오후 3시 ~ 저녁 12시

명절때만 쉬신다고 하니 언제든 찾아가세요^^







제주 흑돼지 맛집 답게 메뉴는 오로지 돼지고기뿐이에요!

근고기로 판매하는 형식이지요.








흑도야지 근고기 2인분을 주문하고

연탄불이 입장해주었어요.

어려서는 연탄불 가는게 참 귀찮았는데

지금은 향수어린 기억이 되어있네요.








흑도야지 목살과 오겹살이 나왔어요!








나 흑돼지 맞다며 인증도장도 보여줍니다~^^

왠지 믿음이 더 가더라는..








두툼한 흑도야지를 불판위에 올리고 익기만을 기다려요~~

어서 익어서 맛을 봤으면 좋겠네요^^








두께도 장난아니게 두껍지요?

스테이크 같기도 해요 ㅎㅎ








돈사촌 외도점이 제주 흑돼지 맛집인 이유는

고기도 좋지만 서버분들의 고기 굽는 실력이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처음부터 끝까지

먹기좋게 잘구워서 잘라주세요!


저렇게 두툼한 고기를 육즙을 잘 가두어 구워먹으면

그 맛이 한우 저리가라 입니다^^








살짜기 반찬도 한번 보여드리고요^^







역시나 흑도야지에 멜젓이 빠지면 섭하지요?

멜젓에 찍어먹는 그 맛은 정말 엄지 척이에요~~^^








첫 쌈은 소심하게 한점 올려서 먹어보고요 ㅎㅎ







부추김치도 맛이 꽤 괜찮아서 같이 먹으니 좋더라구요.








멜젓에 한번 찍어 먹어봅니다!

아~ 세상 그 무엇이 부러우리요^^

역시 돈사촌 외도점은 제주 흑돼지 맛집이 틀림없어요.

어쩜 고기도 이리 맛나게 구워주시는지~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서빙을 해주시네요!

한분당 몇개의 테이블을 맡고 계시는거 같은데

일사천리로 불편함 없이 구워주시는데

놀라움을 금할수없었어요!











다른 테이블을 보니 다들 김치찌개 하나씩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현지분들이 다들 드시고 있다는건 맛있다는 이야기니

저도 따라서 시켜보았어요^^

라면사리도 같이 시켜먹어야 완성형이 됩니다!








돼지고기도 넉넉하게 들어있고

칼칼하니 식사나 안주로도 그만이더라구요!











깨끗하게 잘 먹었지요?

요거 안먹고 왔으면 후회할뻔 했어요 ㅎㅎ


제주 흑돼지 맛집을 찾으신다면

제주 현지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돈사촌 외도점 한번 가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