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공항 맛집 말고기 코스로 제대로 먹어보자~ 마진가

첫빙고 2016. 6. 10. 06:30

오늘은 말고기 코스를 제대로 먹고온 제주공항 맛집 마진가 이야기에요!

아직 말고기를 접해보신분들이 많지 않으실텐데

제주도 가시게 되면 한번쯤은 꼭 맛을 보시길 권해봅니다.

소고기처럼 정말 맛있거든요^^






오늘은 전체 상차림부터 보여드리고 시작할까 합니다.


이 상차림은 제주공항 맛집에서 먹은 A코스(35,000원) 차림이에요!

사시미, 초밥, 버거스테이크, 갈비찜, 만두, 구이, 말곰탕, 육회등이 나오지요.

각종의 말요리를 맛볼 수 있는 메뉴랍니다.








조랑말 직영농장을 갖고있는 마진가!

어려서 보던 로보트만화 마징가를 떠올리게 만드는 이름이네요^^








메뉴도 한번 보여드리고요!

간소하게 드실분들은 B코스로 드셔도 되겠네요.








개인적으로 생간을 무척 좋아하는데

말의 생간 맛을 볼 수 있었어요.

항상 나오는건 아니고 말 잡은날만 나온다는데

운좋게도 이날이었던거지 뭐에요?^^

초반부터 아~싸! 를 외치게 되네요 ㅎㅎ








마둔살로 만들었다는 말초밥이에요.

한우초밥은 드신적 있으시지요?

그 맛과 비슷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나라에서 제대로 된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갈비찜!

나오는 음식들을 보면 소고기와 다름 없다는 생각을 갖게됩니다.








말 육사시미는 한우사시미 이상으로 맛이 있어요!

고소함이 입안에서 느껴지는 그 식감은 직접 드셔봐야 됩니다.








비주얼도 이쁘지 않나요?

생고기는 언제나 정답이에요.

이 말사시미 만으로도 저에게는 마진가가 제주공항 맛집이네요^^







전후각살로 만들었다는 육회!

사시미도 그랬지만 육회도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버거스테이크에요!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더군요.








오랜만에 칼질을 하게 되는군요.

제주공항 맛집 말고기집에서 칼질을 하게 될줄이야^^








만두도 어쩜 이리 이쁘게 만드셨을까요?

저도 만두 빗는거라면 한 솜씨 하는데 말이죠^^








조금있다 구워먹을거에요!

말구이도 먹어볼 수 있는 마진가 참 마음에 드는군요.












에피타이저 생각하고 먹어도 좋은 말초밥~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고소함이 전해지네요.








위에서도 말했지만 두말이 필요없는 말사시미를

소금장에 찍어 먹으면 미소가 절로 나와요!








한국인은 밤심이라고 했던가요?

말곰탕에 밥 한그릇이면 아주 든든해요~







뽀얀 국물에 밥 말아서 한수저 먹어주면 참 맛나요!








옆에서는 말고기를 열심히 굽고 있습니다.






어떤 맛일까요?

말고기라고 말안하고 먹으면 한우를 먹고 있다고 생각되실겁니다.


코스로 나와서 다양한 맛의 경험을 할 수 있는 마진가!

제주공항 맛집 찾으시며 평소와는 다른 음식을 맛보고 싶으시면

말 코스요리를 한번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