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상도 맛]

[울릉도 맛집] 나리분지에서 먹어본 삼나물무침과 씨앗동동주 늘푸른산장식당

첫빙고 2015. 4. 30. 06:30

나리분지쪽의 늘푸른산장식당에서 먹어본 삼나물무침과 씨앗동동주를 보여드릴께요!

육로관광중에 잠시 들려서 맛을 보아서 더 맛나게 느껴져서 울릉도 맛집이라고 불러봅니다^^

 

여행중 목마름을 가시게 해주어 더 맛있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어요!

 

 

이것이 삼나물 무침이에요!

 

 

장미과에 속하고 정력등에 좋다고 되어있군요 ㅎㅎ

 

 

같은 차로 관광하시는 분들도 저마다 자리를 잡으셨네요.

 

 

씨앗 동동주도 나와주었습니다.

좋은 한약재와 씨앗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맛나더라구요!

 

한잔 받으시지요~~^^

 

 

씨앗동동주의 자세한 설명 담아왔어요^^

 

 

 

 

삼나물무침 맛도 좋더군요..

새벽부터 움직이다가 중간에 보는 맛이라 그런지 꿀맛처럼 느껴지네요^^

 

 

 

일행끼리 건배도 한번 해보고요~~^^

 

주방모습도 한번 담아보았어요.

 

안쪽에서도 드실 수 있답니다.

 

택시가 필요하시면 여기로 ㅋㅋ

 

울릉도는 대체적으로 가격이 쎈편입니다.

그래도, 관광중에 한번 먹어볼 맛이네요.

 

나오면서 가게모습 한컷!

 

 

제대로 자리를 잡고 먹으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여행중 잠시 짬을 내어 먹어본 맛이 좋아서 저는 울릉도 맛집이라고 소개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