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여행·문화·서적

견우한의원 원장님의 '나는 어깨통증없이 산다' 책출판 축하마당에 다녀왔어요!

첫빙고 2015. 5. 12. 07:00

블로그 이웃이신 견우한의원 원장님이신 견우님의 '나는 어깨통증없이 산다' 책출판 축하마당에 다녀왔습니다!

 

평소 블로그에 건강적인 지식들을 올려주시는등 많은 정보를 주시는데 이번에 5년여에 걸쳐 준비해오신

어깨통증에 관한 책을 출간하셨더군요!

 

견우가 '어깨 견' 과 '벗 우'를 말씀 하시는 거였네요.

 

 

이번에 출간된 책의 앞면 표지입니다.

 

아직 어깨는 괜찮은데 아프신분들이 정말 바라는 말이네요.

저도 무릎과 발목 통증좀 없이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축하를 드리기위해 공덕역 롯데나루 2층으로 시간을 맞추어 가보았습니다.

 

 

플랜카드도 붙여져 있군요..

이건 식순이 다 끝나고 찍은 사진이에요.

 

축하화분과 책이 놓여져 있네요!

아마도 축하해주기 위해 오신분들께 선물로 주지 않을까 싶었는데 역시나 그러했습니다^^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옆에 건강다이제스트는 무언가 싶었는데 그건 아래쪽 보시다보면 아시게 됩니다.

 

 

언제? 7일 수요일 저녁 7시30분에 행사를 했어요^^

 

 

예약된 자리에 앉아서 포도주도 한잔 받아주고요~

 

 

견우한의원과 연규협약을 맺고 있는 숙명여대 약대 배규운 교수님의 축하말씀이 진행되고 있네요.

옆에 사회를 보고 계신 훈남선생님도 한의사시라고 하시네요^^

 

 

저자이신 이효근 원장님께서 인사말씀을 하고 계십니다.

 

 

요구에 의해 책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계신 블친 견우님^^

 

 

 

책 앞에 견우님에 대해 소개가 잘 되어있습니다.

 

책 뒷면에 이렇게 꾸몄다고 쓰여져 있습니다^^

 

 

책의 목차입니다.

 

어깨뿐만 아니고 손목통증이나 교통사고 후유증등 많은 내용이 담겨있네요.

 

 

위에 다이제스트 책자가 같이 놓인 이유입니다.

견우한의원에 대한 기사가 나와있더라구요^^

 

어깨통증 치료는 코리아 넘버원이 되고 싶으시다는 바램을 갖고 계시는데 그 염원이 꼭 이루어지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부 읽어보았는데 잘못알고 있던 상식도 있었고 견우님의 진심과 열정이 보이는 듯한 책이었습니다.

요즘은 비전문가가 의학에 대한 이야기를 쓰면 제재를 받기에 자세한 이야기는 못하지만

분명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다시한번 출간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