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충청도 맛]

[안면도]부자수산 2

첫빙고 2009. 9. 9. 02:27

1편에 이어 부자수산에서 먹은 음식들입니다.

이날 서비스로 맛있는 해산물을 맛보고 왔는데 휴가철이나 손님이 많을 경우에는 바쁘시고 물량문제 때문에

조금씩 틀려질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인터넷에서 보았을때와 틀리다고 사장님께 뭐라하지는 말아주세요..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싱싱한 멍게..우럭구이를 준비하시는 동안 서비스로 주셨어요^^

 

 

 

모듬 조개구이도 서비스로 주시고..넘 감사했습니다^^

 

큰소라도 보이는군요..

 

 

 

 

 

 

아나고 구이 입니다.

 

 

 

 

 

 

 

 

 

 

 

 

 

 

아~ 먹고왔는데도 침이 넘어가는군요 ㅎㅎ

 

 

키조개

 

 

 

 

 

어린시절 보던 옛날 코카콜라와 사이다네요.. 왠지 반갑더라는 ㅎㅎ

 

 

부자수산 바로 옆에 붙어있는 집인데 민박으로 빌려주실수도 있다고 하시더군요.

근처 가시는분은 이곳에서 민박하시고 부자수산에서 드셔도 될거 같아요. 불판은 무료로도 빌려줄수 있다고 하시네요.

 

 

부자수산에서 바라다본 바다풍경입니다. 곧 저편에 연육교 같은게 생긴다고 하던데 기억력의 한계로^^;

부자수산 홈피에 자세한 내용이 있어요^^

 

 

친절하시고 미소가 멋지신 총각 사장님이십니다 ㅎㅎ

친절하고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은 부자수산에서 네명이서 정말 맛나고 배부르게 잘먹고 왔습니다.

안면도 가시는분들은 영목항 '부자수산'에 한번 들려보시면 후회는 없을거 같네요!

 

'맛 이야기 > [충청도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산]맛촌부대찌개  (0) 2009.09.19
[안면도]안면식당  (0) 2009.09.10
[안면도]부자수산 1  (0) 2009.09.09
[안면도]솔밭가든 (우럭젓국)  (0) 2009.09.08
[아산]백운곰탕  (0) 2009.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