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군포] 양지탕의 전문 - 군포식당

첫빙고 2009. 12. 15. 23:59

경기 으뜸 음식점으로도 선정되었고 오래전부터 유명한 집이었는데 그 근처에 살면서도 못가본 집을 최근에 다녀와봤습니다.

군포역에서 군포시장을 지나 금정역 방면쪽으로 우리은행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군포역에서 도보로도 몇분 안걸리지요.

 

주 소 : 경기도 군포시 당동 748-22

전 번 : 031) 452-0025

 

군포식당의 외관인데 식당같지 않고 무슨 숙소같지요?^^

주차장은 넓습니다.

 

 

 

 

 

 

 

 

김치와 깍두기가 나와주고요.. 근데 깍두기 맛은 영 아니올시다고 김치는 그나마 먹어줄만 하네요..

김치와 깍두기는 자주 담그니 제가 간날 맛이 없었을거라고 스스로에게 주지시켜줍니다^^

 

 

양지탕입니다. 다데기 양념장이 있었으면 좋았으련만.. 말을 해야 가져다 주는가봅니다.

귀찮아서 그냥 패쓰~

 

 

명성에 비해서 고기의 양이 많지 않군요..물가가 비싸서 그런가?

 

 

처음에 모르고 깍두기를 넣고 국물을 넣어서 먹었는데 다시 생각해도 깍두기는 영~~~ㅠㅠ

 

 

그래도 시장이 반찬이라고 한그릇 뚝딱하고 일어섰습니다.

많은 기대없이 그냥 따끈한 양지탕에 식사한끼로 나쁘지 않을 듯 하네요.

수육도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 맛을 한번 봐야겠어요..

오래 다니신분들의 말씀에 의하면 기복이 좀 있다고 하는데 제가 간날이 하필이면 좀 안좋은 날이었나봅니다^^

언제부터 내가 이렇게 긍정적인 사람이 되었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