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안양] 쭈꾸미요리가 모여있는 - 신사쭈꾸미

첫빙고 2010. 3. 12. 10:18

어떤 안주에 한잔을 할까 생각하다가 3월말이 되면 서해안쪽에서 쭈꾸미 축제가 시작하는게 생각이나서

쭈꾸미철이니 쭈꾸미에다가 한잔 해줘야 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4~5년전 친구들과 함께 가서 맛있게 먹고왔던 기억이 있는

신사쭈꾸미를 가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그 이후에 한번 더 다녀왔는데 여태 이 집을 잊고있었네요..

 

인덕원역에서 의왕방면으로 오다보면 오뚜기 식품을 지나서 평촌지하차도 옆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금더 직진하면 농수산물센터와 롯데마트 의왕점이 있지요.. 버스정류장은 민백마을 정류장에 내리면 됩니다.

 

2층과 3층으로 되어있는데 손님이 많을시에만 3층을 개방하는거 같습니다. 단체도 가능하다는 이야기지요^^

일하시는분들이 친절하다는 느낌인데 서빙을 보시는 젊은분이 따님이시더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저녁 10시까지입니다.

 

주 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138-5

전 번 : 031) 426-1558

 

육교위에서 찍어보았습니다. 간판을 꺼놓아서 바깥에서는 잘 안보여요..

안양쪽 지리를 아시는분들은 쉽게 아시겠지요?  새중앙교회쪽으로 직진하시면 인덕원역입니다.

 

국수집 옆 골목으로 들어서면 보입니다. 육교가 옆에 있단느걸 보여드리려고 육교 일부분도 같이 찍었어요 ㅎㅎ

 

신사 쭈꾸미 전경입니다.

사진을 보면 위에서 2,3층으로 되어있다고 설명드린 이유를 아시겠죠?

 

이렇게 좋은 효과들이 있는 쭈꾸미를 먹으러 지금 올라갑니다 ㅎㅎ 

 

일단 쭈꾸미 숯불구이를 2인분 시켜봅니다. 

 

새우가 들어간 미역국이 나오네요..짜지 않고 괜찮습니다.

 

양념된 쭈꾸미를 숯불위에 올려서 구워봅니다^^

 

가이바시도 있군요.

 

 

 

양념이 있는건 잠시 방심하면 잘 타지요? 신경써서 잘 구워드셔야해요~

손님이 몇팀 없어서 처음에 구워주시더군요.. 다른 테이블은 가족들이 와서 그런지 전골이나 탕을 드시는듯 했습니다.

 

가이바시와 쭈꾸미를 상추에 올려놓고 입안 가득히 한입 넣어줍니다^^

양념이 약간 매콤한맛을 내주면서 맛이 있습니다.

 

말로 설명하기 귀찮아서 쭈꾸미에 대한 설명을 사진으로 한컷!

 

요즘 대세인 황정음양과 함께 ㅋㅋ

 

가이바시구이가 별미라해서 1인분 시켜서 더 먹어줍니다^^

 

 

 

식사로 먹을 수 있는 쭈꾸미 된장찌개 입니다. 공기밥도 나와요!

국물맛도 그렇고 제 입맛에는 맛이 있더군요. 저는 안주 국물로 먹고 공기밥은 손을 안댔어요^^

 

아래에 쭈꾸미 머리등 제법 들어있습니다.

원래는 예전에 쭈꾸미 알이 들어가 있는 메뉴를 너무 맛있게 먹었기에 그걸 시키려했는데 아직 때가 아니라네요 ㅠㅠ

3월말쯤이면 먹을 수 있겠지요? 참고로 쭈꾸미냄비지리를 시키시면 됩니다.

별미이니 기회가 되면 드셔보시길..

 

점심메뉴로 된장찌개와 냄비지리를 드셔도 좋을듯 하네요.

다음에는 찜이나 전골을 먹고 밥도 볶아먹고 해봐야겠어요~

 

 

 

시간이 9시쯤 되서 손님들이 다 나가시고 해서 실내사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