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경상도]

[부산]해운대와 광안리를 보고 온 부산여행

첫빙고 2010. 12. 26. 22:31

12월초 짬을내서 1박2일로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광명역에서 KTX를 타고 부산역에 내려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해운대와 광안대교까지..

사진으로 함께 보시지요~

 

먼저 광명역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11시16분차가 제가 타는 차에요~

 

저를 부산까지 안전하고 빠르게 태워다줄 부산행 기차가 들어오는군요..

 

울산역이 생긴걸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네요.

 

 

 

드디어 부산역에 도착하여 기념샷 한방 ㅎㅎ

 

 

 

전에는 부산교통카드만 되서 승차권을 사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제 신용카드 교통카드도 가능하네요!

 

먼저 배고픈 배를 채우기 위해서 범일역으로 향하기 위해 부산1호선을 탔어요.

 

점심으로 먹기위해 50년 전통 할매국밥집으로 갔답니다.

 

 

점심을 먹고서 부산지하철 2호선으로 갈아타면서 해운대역으로~

 

해운대 기차역 한번 찍어주고요^^

 

해운대 시장도 한번 가보았는데 예전과 달리 말끔하게 정리되어있더군요..

 

아래는 해운대 해수욕장의 풍경들을 이리저리 찍어본겁니다.

 

 

 

 

 

 

 

 

 

 

 

 

 

 

지나가는 여인도 한번 찍어보고요^^;

 

 

 

저녀석도 혼자 있네요..

 

 

 

 

 

 

 

 

 

 

 

 

 

 

 

 

 

 

 

 

 

 

 

이렇게 해운대를 뒤로하고 광안리에 가서 광안대교 몇장을 담아보았네요.

 

 

 

 

 

 

 

 

 

 

 

 

 

 

 

 

 

 

 

이렇게 광안리 해수욕장도 뒤로 하고 회를 먹으러 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