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이전&종료]

[구리] 인창동맛집 갯벌속 진주에서 쭈꾸미를 먹다!

첫빙고 2011. 8. 12. 07:11

구리시 인창동쪽 우리동네의 음식점 순례중입니다.

이날도 집근처에 걸어서 갈만한곳으로 출동했어요!

 

집근처에 산책을 할 만한 공원이 있어서 저녁에 산책을 하는데 그분께서

이집 쭈꾸미 맛이 매콤한 것이 괜찮다고 하시더군요..

모양새도 포장마차의 형태로 보이고 빙고가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괜찮을듯 보여

이날 날을 잡고 출동을 했답니다^^

 

걸어서 5분정도의 거리이니 가깝기도 하고 포장마차 기분도 나는듯 하고해서 괜찮더군요!

여름이라 쭈꾸미만 먹고 왔는데 다음엔 조개구이도 맛을 봐야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럼 빙고가 어찌 먹고왔는지 한번 보실까요? ㅎㅎ

 

 

 

산책로에서 보았을때는 자그마한 포차인줄 알았는데 간판도 크고 규모도 크고 방송도 나온 집이더군요!

 

 

현대 아파트 옆쪽에 자리잡고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꺼에요!

 

저는 골목길쪽으로 찾아갔지만 큰길가에서도 보이는 곳이더군요.

 

내부가 생각보다 더 넓직하고 괜찮더라구요!

일요일 저녁이라서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찾으신듯해요!

 

손님 없는쪽으로 해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가격도 나쁜가격은 아닌듯 싶어요!

날씨가 선선해지면 조개모듬찜이나 구이를 꼭 먹어볼래요~

조개와 쭈꾸미 이외에도 식사를 할 수 있는 메뉴들이 보이더군요!

 

저희는 쭈꾸미를 맛보러 왔기에 쭈꾸미2인분을 시켜봅니다!

 

 

 

매울경우 같이 섞어서 먹을 콩나물과 밑반찬이 나와주고요..

 

계란찜도 수북히 나와주시고요^^

요런건 사먹는거보다 서비스안주로 나와서 먹어야 더 맛이 나는 빙고입니다 ㅋㅋ

 

전체샷도 한번 찍어주고~

 

쭈꾸미도 맛나게 익어주고~

 

 

 

 

 

깻잎에 올려놓고 맛있게 냠냠~ ㅎㅎ

 

 

 

 

 

맵지않아도 쭈꾸미 양념에 콩나물을 같이 넣어서 먹으면 ?^^

 

 

본격적으로 콩나물도 넣어서 비벼줍니다..

 

이것저것 다 넣었으니 한접시 하시지요? ㅎㅎ

 

매콤한 맛의 쭈꾸미가 맛이 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야외에 나갔을때 있는 대형 포장마차 분위기도 나고해서 좋더라구요.

인창동 롯데마트쪽의 쭈꾸미집도 나쁘진 않았지만 제 입맛에는 이곳이 더 좋더군요!

근처에 계시는분은 가족분끼리 친구분들과 함께 한번 다녀오셔도 좋을듯해요~

 

빙고가 구리시 인창동쪽으로 이사와서 또 가고 싶은곳으로 몇 안되는중에 하나 찾은 집이었습니다 ㅎㅎ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네모안의 숫자를 눌러 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주시면 안될까요?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