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이전&종료]

[구리] 굴 과 찜사랑

첫빙고 2012. 2. 9. 08:32

구리 인창동에 있는 굴과 찜 사랑 입니다.

요즘 굴철이기도 하고 해서 지나다니며 보기만 해오다가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이쪽으로 자주 지나다니는데 항상 손님이 많더군요.

근처에 이런 업종의 집이 별로 없어서일지 맛이 있어서일지 항상 궁금해했더랬죠^^

 

 

가격은 지갑을 금방 가볍게 해줄정도입니다 ㅎㅎ

굴찜을 먹고 싶었으나 동행한 그분께서 굴보쌈이 먹고 싶다고해서 어쩔 수 없이 굴보쌈으로..쩝!

 

 

 

오랜만에 보는 미란다~

 

굴보쌈을 시켰는데 밑반찬이 꽤 나와주는군요!

 

굴보쌈 (32,000원)이 나와주었습니다.

 

여기서 아쉬운것은 보쌈 김치가 아니라는것과 보시다시피 양이 참 적구나 하는것입니다!

굴보쌈 먹고 집에가서 라면 하나 끓여먹었네요 ㅋㅋ

 

 

 

 

 

 

 

 

 

맛은 괜찮았습니다!

 

 

다음엔 다른메뉴에 도전해봐야겠네요..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네모안의 숫자를 눌러 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주시면 안될까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