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원시 제주몰에서 시킨 맛있는 서귀포 감귤

첫빙고 2015. 1. 6. 06:00

오늘은 오랜 블친이신 원시님께서 운영하시는 원시제주몰에서 주문해서 받은 서귀포 감귤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원시제주몰 : http://wenximall.com/shop

 

제가 블로그활동을 하던 초창기부터 알고 지내왔으며, 3년정도 블로그 활동을 쉬고나서 복귀 한 후로도

그자리를 지키시며 저를 반가이 맞아주신 원시님입니다^^

 

제주도 여행갈때 여행지나 맛집등 추천부탁을 드려서 좋은 정보를 전해듣고 제주여행을 잘다녀오기도 했었지요..

원시님의 블로그 글만으로도 충분하지만 귀찮게 또 여쭈어봤었다는 ㅎㅎ

그래도 친절히 답변해주신 원시님께서 원시제주몰이라는 사이트를 개설하셨더라구요.

 

제주감귤의 맛이야 두말하면 잔소리인거고 새해를 맞이해서 가족들과 나누어 먹으려고 몇상자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가격은 22,000원인데 제주 사이트마다 얼마 차이 안나는 가격이고, 이왕이면 원시몰에서~^^

 

이곳은 시세가 오르거나 내려도 그냥 가격을 유지한다는 이야기에 믿음이 가는 곳입니다.

다른곳은 싸게 팔다가 얼마지나지 않아 가격을 올리는 경우를 봤어요 ㅠㅠ

물론, 원시님 그 자체로 믿음이 가서 이곳에서 시켰지만요^^

 

 

 

서귀포 감귤 10 Kg 입니다.

 

깨끗한 물과 공기가 있는 청정지역의 햇살을 머금은 맛좋은 감귤이라고 되어있군요.

명품 가방도 없는데 명품 감귤이라도 먹어야지요~^^

 

 

 

 

맛있어 보이는 감귤이 짜~잔!

 

크기가 일정하진 않지요?

크기에 상관없이 맛있는데 일정한 크기의 귤들을 모아 담아서 비싸게 파는걸 굳이 먹을 필요는 없지요~

 

 

귤 하나를 개시해봅니다~

먹음직스럽죠?^^

 

조금 먹고서 사진을 찍어야했는데 맛있어서 그만 다 먹어버렸네요^^;

그래서, 다시 하나 개시~ㅎㅎ

 

 

당도가 맛있게 잘 익은 감귤입니다.

 

혹시나, 작은 감귤은 맛이 틀리지 않을까해서 먹어보니 괜한 기후였네요..

역시나 달콤하니 맛납니다~

 

 

무지개농장에 관한 정보는 원시님이 이전에 올리셨던 글을 링크해봅니다.

[무지개농가 보기 클릭]

 

 

특등급의 제주도 서귀포 감귤이에요~

 

오늘 택배로 받아서 내일부터 양가집안에 돌려야하는데 저 칭찬받겠지요? ㅎㅎ

 

 

 

 

아래 하트 모양(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포스팅하는 빙고에게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