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시 맛집] 제주공항 근처 향토음식점 청어림

첫빙고 2015. 1. 17. 06:00

제주국제공항에서 자가용으로 5~10분여거리에 위치한 제주시 맛집 향토음식점 청어림에서 향토코스를 먹고왔어요!

 

공항에서 신제주방면으로 대중교통 37, 38, 200, 500 이용하여 한라병원 정류장에서 하차하여 500m정도 걸어가도

20~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공항근처 제주시 맛집 청어림의 모습이에요.

 

저녁 6시경인데도 많이 어두워보이네요..

전용주차장이 앞에 있고 자리가 없으면 근처에 요령껏 주차하시면 됩니다^^

 

 

창문넘어로 가게안을 찍어보았어요.

넓은 마루형태의 자리도 있고 방도 여러칸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시간이 일러서 이리 사람이 없나했는데.. 많은 분들이 방안에 자리잡고 계시네요^^

 

음식점 내부가 넓어서 단체손님이 이용하기에 편할거 같고,

공항가는 길에 제주향토음식 여러가지를 먹어볼 수 있어 좋을듯 해요.

 

여러가지를 먹을 수 있는 청어림 제주 향토 코스~

바로 오늘 제가 보여드릴 메뉴입니다^^

 

2인이상 주문할 수 있고 1인 25,000원입니다.

 

25,000원에 모듬회, 전복구이, 돔베고기, 생선구이, 묵은지 고등어조림에다가 식사까지 할 수 있으니

효율성이 좋은 메뉴인듯 싶어요!

 

 

다른 메뉴들도 참조 하시구요..

 

요즘 중요하게 생각하는 원산지 표시도 한번 찍어보구요~

 

죽으로 속을 달래주면서 시작합니다~

 

모듬회와 간장게장이 나와주네요..

회는 언제 보아도 아름다워요~ㅋㅋ

 

제가 싸랑하는 연어와 전복구이 그리고 양념이 올라간 생선껍질이 나왔네요..

 

오늘은 참으려했으나 이 회때문에 도저히 안되겠어서 한잔 마셔주었답니다^^

 

 

 

 

코스요리답게 뭐가 계속 나와서 이러다간 사진찍다 날 샐거 같아서

일어나서 한상 차림을 담아봅니다^^

 

 

미역국에 밥도 나왔고요..

 

묵은지 고등어조림!

이날은 간장게장보다 이녀석이 더 밥도둑이었네요^^

 

한입 맛보실래요?

 

한입 맛보셨으니 저는 돔베고기에 한잔 또 해보렵니다 ㅎㅎ

제주도말로 도마를 돔베라고 부르는건 이제 많이 아시죠?

 

고등어구이

 

 

 

마끼로 마무리~~ ㅎㅎ

 

제주도에서 고등어 조림이나 구이등 하나만 먹어도 1만5천냥은 우습게 넘어가는데

이 많은것을 2만5천원에 먹을 수 있다니 가격대비 좋은거 같아요.

 

 

 

 

 

아래 하트 모양(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포스팅하는 빙고에게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