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제주도]

[서귀포 펜션] 카페가 함께 있는 이안펜션

첫빙고 2015. 4. 17. 07:00

서귀포올레 6코스에 위치한 곳으로 바다전망이 좋고, 커플만 받는다는 서귀포 펜션 이안 입니다.

 

솔로 여러분에게는 지탄을 받을지 모르나 커플많은데서 혼자 부러워하는것 보다 미리 알고 안가는게 좋을지도 모르죠 ㅋㅋ

 

서귀포 잠수함 타는곳과도 가까우니 여행코스에 있는분은 이곳을 찜하셔도 될거 같네요.

 

미리 양해말씀 드리면 제가 원래 숙박지도 꼼꼼하게 잘찍어오는데 요즘 귀차니즘이 생겨서 숙소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그나마 찍은것들은 흔들려서 도저히 올릴 수가 없어서

홈페이지에서 2장 슬쩍 가져왔습니다^^

 

아래에 홈페이지 올려드릴테니 그곳에서 자세한 정보 보시기 바랍니다.

 

 

 

 

위 2장이 홈피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제 실력으로는 이렇게 못찍어요^^;

 

전망 좋지요?

 

 

 

 

1층에 카페가 있어서 차 한잔 마시기도 좋아요.

저는 짐만 풀고 정신없이 다른 스케줄을 하기 위해 돌아댕기느라고 이용은 못했네요.

이용했다면 제 성격에 사진이 없을리 없겠지요? ㅎㅎ

 

 

 

일정을 빡빡하게 짜서 급히 나가느라고 그냥 대충 한번 찍어봤네요.

 

 

 

참 성의없는 사진들이지만 홈페이지에 가서 이렇게 옮겨왔으니 좀 봐주세용^^

아래 글씨를 누르시면 파도소리가 들리는 홈페이지로 이동할겁니다!

아참, 조식으로 수제 샌드위치와 커피를 준다는데 저는 잠만자고 일찍 나와서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제주 이안펜션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