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제주도]

서귀포 숙소 - 아침 조식이 나오는 귤낭하우스 펜션

첫빙고 2015. 4. 9. 07:00

제주여행에서 서귀포 권에서 숙소를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귤낭하우스입니다.


이곳은 서귀포 시외버스터미널에서 3km가 채 안되는거리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이마트에서 장을보고 갈 수 있는 교통편이 편한곳이에요.

물론, 저는 렌트를 해서 다녔지만요 ㅎㅎ


귤낭은 귤나무라는 뜻입니다.

'낭'이 나무라고 하더군요.


귤낭하우스의 또하나의 장점은 바로 조식이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아침 먹을곳 찾을 필요없이 펜션에서 여유롭게 조식을 한 후 여행길에 나설 수 있어요^^










뭘보니? ㅎㅎ













위 두사진은 제가 사진찍은게 별로 없어서 홈페이지에 가서 빌려왔네요^^


숙소에서 그리 멀리않은곳에 있는 세연교에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귤낭하우스의 홈페이지를 남겨드릴테니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http://www.orangetre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