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제주도]

제주도 이중섭 거리를 걸어보았어요~

첫빙고 2015. 1. 20. 06:00

여러번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지만 이중섭 거리는 이번에 처음 걸어보았네요.

다른분들의 사진을 보면서 저도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 곳인 이중섭 거리를 꼭 가보리라 생각만하다가 이번에 드디어~^^

어제 포스팅한 디아일랜드블루 호텔에서 도보로 5분여거리에 있어서 아침에 조식먹고서 가볍게 산책하고 왔네요!

 

 

 

 

 

 

 

 

이중섭 거리를 거닐다보면 이중섭 화백의 작품들과 관련된 조형물들이 거리마다 있어요!

 

 

이중섭 거리 답게 중섭식당이라는 음식점도 있네요^^ 

 

 

 

 

 

 

 

이중섭 미술관 가는길..

아래는 이중섭 거주지가 있답니다.

 

 

이중섭 미술관 관람시간과 휴관일 참고하시고요~

 

이중섭 거주지로 내려가보았어요..

 

이쁜 돌담길..

 

 

 

 

 

 

 

피난시절 서귀포에서 1년정도 거주하셨다고 하는데 4명의 가족이 이 좁은 방에서 살다가셨다네요.

 

 

 

 

 

 

 

 

 

서귀포 문화예술 디자인 시장이라고 되어있는데 이곳에서 디자인 장이 열리나봅니다.

 

 

 

영업시간이 10시부터인데 그전에 가서 안에 구경만하고 나왔어요.

 

 

 

 

 

 

 

영업을 하면 저 위에서 차를 마시는분도 있는가 봅니다.

 

 

 

 

 

 

 

 

 

 

 

5Km가 안되는 거리를 한번 산책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군요.

 

 

 

 

 

사람을 잘따르는 개가 이중섭 거주지서 부터 보였는데 갑자기 온갖 애교를 떠는 모습이 귀여워서 담아보았어요^^

 

언제그랬냐는 듯 멀쩡한 모습으로 ㅎㅎ

 

이중섭 화백이 125년가량된 이 향나무 밑에 앉아서 서귀포 바다를 바라보며 작품구성을 하셨다고 하는군요.

 

 

 

실내는 사진촬영이 안되더군요..

 

 

 

 

제주도 여행에서 한번쯤 가볼만한 곳인 이중섭 거리를 거닐어보고 왔습니다!

 

 

 

아래 하트 모양(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포스팅하는 빙고에게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