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제주도]

제주 게스트하우스 파티 열리는 메르빌 게스트하우스

첫빙고 2016. 7. 14. 06:30

제주 게스트하우스 파티 열리는곳 이야기!


제주시 조천읍쪽에 매일 저녁 파티가 열리는

메르빌 게스트하우스가 있어요.

여행길에 낮선이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가까워져 서먹함없이 이야기도 나눌 수 있겠지요?






제주 게스트하우스 메르빌 게스트하우스 모습이에요!

입실 17시부터 / 퇴실 10시까지






옆에서 바라본 모습!






왜? 제주 게스트하우스 파티 열리는곳이라고 소개한지 아시겠지요?

외부인도 입장 가능하다네요.







제주도는 지금 수국이 한창이랍니다~






입구에 전자렌지와 생수기가 보이네요.






보시는 방은 2인실 룸이에요!

원룸형태의 침대방이지요.







창밖으로 바다도 보여요~

비가 조금 내려서 그렇지 맑은날 보면 바다색이나 풍경이 참 좋을거 같아요.







욕실과 주방의 모습 보이지요?

냉장고, TV등 필요한것은 다 구비되어 있고

나름 움직임이 편한 크기에요.






메르빌 펜션 게스트하우스의 2인실룸은 보시다시피

간단한 음식을 해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2인실룸에서 잤지만 도미토리실의 모습이 궁금하여 가보았어요.

요렇게 생겼네요!

침대가 10개가 준비되어 있는 꽤 큰 곳이더군요.


요금은 성수기, 준성수기에 따라 달라지기에

직접 문의해보시는게 좋을듯 싶어요.

소셜쪽도 잘찾아보시길~







날씨만 좋았으면 창밖으로 보는 풍경이 정말 이뻣을거 같아요.






주변을 살짜기 돌아보았는데 해먹도 보이더군요.






메르빌 펜션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시면

스쿠버다이빙 제주도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나봐요!






제주 게스트하우스 파티 열리는 장소 모습이에요!

날씨 안좋은날 여기서 맘껏 젊음을 불살라도 좋을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