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제주도]

쇠소깍 투명카약 근처 체험장 쇠소깍 왕발통

첫빙고 2016. 7. 12. 06:30

쇠소깍 투명카약 근처 체험장에서 왕발통 타고 온 이야기~


요즘 제주여행에서 눈에 많이 뜨이는 것중 하나가 왕발통이에요!

시원한 바람을 쐬이며 제주의 풍경을 보며 달리는 기분~

한번쯤은 느껴보실 만한 경험이에요.






이 부근을 많이 다니신분은 리치망고를 보시면 어디쯤인지 아실거에요!

바로 옆에 쇠소깍 왕발통이 있답니다.









올레길 탐방코스와 쇠소깍 탐방코스 두개의 코스가 있네요!

운전교육을 포함해서 45분가량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안전장비들도 잘 구비되어 있고요!






면책동의서에 사인을 한 후 출발해야겠지요~







쇠소깍 투명카약 근처 체험장 서귀포 왕발통을 타기 위해

안전장비 착용은 필수!!






그동안 몇번 타보기도 했는데 여기는 액정도 있네요.

라이트도 켜지는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더라고요.

안전에 만반을 기울이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전진하는 방법과 방향전환 하는 방법~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안전운전에 대해서 교육을 받습니다.

가르쳐준데로만 하면 절대 안전해요^^







교육후 근처에서 시운전을 하면서 감을 익혀봅니다.







올레6코스도 있지만 저는 쇠소깍 투어를 했어요!









투명카약을 타는 모습도 보실 수 있어요!

저분들 힘겹게 노 저을때 저는 편하게 왕발통 타고 쌩쌩~~ ㅎㅎ







그 근방을 한바퀴 돌아보았네요.

걸어서는 잘 안가는 코스였는데 이렇게 보게 되는군요.






쇠소깍 투명카약 근처 체험장에서 왕발통을 타신분들은

추억의 사진을 나무 액자로 만드는데 조금 더 저렴하게 해준다네요.

여기에서 찍은 사진뿐 아니라 개인사진도 가능하데요.

쇠소깍 왕발통 타신 분들만의 특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