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세트메뉴 좋은 제주뚝배기

첫빙고 2016. 7. 15. 06:30

세트메뉴로 즐기는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이야기~


제주에 가면 먹고 싶은 음식이 참 많지요?

끼니는 제한되어 있는데 무얼 먹을까 고민되는데,

성산 제주뚝배기에서 세트메뉴로 그 고민을 해결했어요^^





갈치조림 1인분, 해물뚝배기, 한치해물전, 고등어구이~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2인세트 메뉴에요!

제주 음식점은 거의 공기밥이 별도인데

제주뚝배기의 세트메뉴는 공기밥이 포함되어 좋더군요.







영업시간 : 08시 30분 ~ 20시 30분 (주문마감 19시 30분)






나혼자산다 초창기 멤버들이 다녀간 곳인가보네요!

데프콘이 맛있게 먹었나보네요 ㅎㅎ







갈치조림은 거의 2인분이상 주문이 가능한데

이렇게 세트로 먹으니 1인분의 양이 나와 맛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전복3개, 꽃게, 새우, 홍합, 조개 등이 들어간 해물뚝배기!!

상호가 제주뚝배기이니 빠질 수 없는 메뉴이지요~

구수한 맛이 좋습니다!







육지에서도 많이 먹을수 있지만,

왠지 제주도의 고등어구이는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크기도 크고, 간도 잘되어 있어서 반찬으로 딱 좋아요!







계절메뉴인 한치를 이용한 한치해물전!!

회로만 먹어보았는데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에서 처음 맛을 보게 되네요.










한치도 제법 많이 들어가 있어서 쫄깃한 식감이 좋았어요!






역시 조림은 양념맛도 중요한데 중독성 있는 매콤함이 좋더라구요~






두께도 두툼하니 살을 발라먹는 맛도 좋겠지요?






맛있는 양념을 그냥 보낼수 없어서

밥을 비벼서 고등어구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해보았네요^^

그 맛은 말씀 안드려도 잘 아실듯~







다른 손님중에 이걸 사용하시는 분이 계셔서 

아가용 의자도 갖고 여행다니는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제주뚝배기에 이렇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주는 것이 좋아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