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 이색 카페 과일아삭 노형점

첫빙고 2016. 7. 20. 06:30

싱싱한 제주 이색 카페 이야기!



제주 노형동쪽에 과일전문점과 카페를 같이하는 곳이 있어요.

상호도 그래서 과일아삭~

과일도 구입하고 더우날 시원한 빙수도 먹고 가면 좋을듯해요.






10시 ~ 21시까지 영업하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과일 전문점이다 보니 신선한 과일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일반 과일가게보다 더 신선하고 저렴하다는데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가실거에요!







바로 농협중매인이 이유였어요!

음료가격도 착한편이고 주스는 100% 리얼주스이니 좋을거 같지요~










제주 이색 카페 과일아삭에서 주문한 메뉴는

블루베리와플(9,500원) 이에요!

6월~ 9월까지 주문가능한 한정메뉴라 시켜보았지요.







과일전문점이라 그런지 블루베리가 가득 올려져 있어요!

블루베리 좋은건 다 아시지요?






상큼하면서 디저트케익을 먹는듯한 부드러움이 좋았어요!







무더위에는 아무래도 빙수가 최고지요!

그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망고아이스크림빙수 (12,800원) 중간 사이즈에요.

대만만 유명하고 맛있는게 아니고,

제주 이색 카페 과일아삭도 시원하니 맛있어요!

과일전문점이니까 더 그렇게 느껴져요^^







바닐라아이스크림과 망고아이스크림에 망고와 코코넛이 조화를 이루었어요.

달콤함과 망고향이 참 시원하면서 부드럽게 넘어가네요.






한입 드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레몬/ 자몽/ 파인애플 에이드도 한잔씩 마셔주었네요!





매장에서 직점 담근 수제청으로 만들어 주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시중에서 파는 에이드보다 덜 달고 건강을 먹는듯한 느낌까지 들어요^^









제주에 도착해서 숙소가 근처이거나 아래쪽이더라도

제주 이색 카페 과일아삭에 들러서

디저트로 드실 과일도 사가고 음료와 빙수도 즐기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