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함덕 맛집 돌하르방컵 있는 카페 바람기억

첫빙고 2016. 8. 5. 05:30

돌하르방컵이 이쁜 함덕 맛집 이야기!!


요즘 제주 여행지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함덕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그곳에서 바람기억이라는 괜찮은 카페를 발견했네요.






앞쪽에 파란 바닷가와 어울리는 색감의 카페네요.






돌하르방 보틀에 아이스음료를 마신다니 제주스러운거 같아요^^

이걸보고서 재미있을거 같아 들어가보았지요.












갖가지 모양의 돌하르방컵이 있더군요.





함덕 카페 바람기억의 분위기를 한번 느껴보세요!






아이스음료 벤티사이즈에 1,500원 추가하면 돌하르방컵에 담아준데요.

재사용도 가능한거 같더라구요.






보이시나요?

너무 귀엽지요 ㅎㅎ

앙증맞은 돌하르방~~





아이스아메리카노 / 망고라떼 / 한라봉 / 블루베리스무디를 일렬로 줄세워봅니다^^

여러분도 아마 직접 보시면 귀여워서 이러실거에요 ㅎㅎ






맛이 있었으니 함덕 맛집으로 불러야 할까요?

함덕 카페라고 해야할까요? ㅋㅋ






딸기빙수 (12,000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위에 올려져서 나오네요.





가당딸기와 우유를 섞어서 얼린 후에 슬라이스 해서 담아낸거에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섞어서 먹으면 많이 달지않고 부드러워서 좋네요!






제주의 핫한 여행지 함덕해수욕장의 많은 함덕 맛집중에서 맛있는 식사하시고

바람기억 카페에서 재밌고 맛있는 차 한잔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