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도 횟집 서귀포 유명한 쌍둥이

첫빙고 2016. 8. 5. 13:30

제주도 횟집 서귀포 유명한곳 이야기~


제주도 가서 안다녀오면 많이 허전한곳이 횟집인거 같아요.

제주의 싱싱한 해산물들과 푸짐한 상차림이 있는

제주도 횟집 보여드릴께요!






제가 먹은 메뉴는 특대모듬스페샬 메뉴에요!

구문쟁이와 황돔등으로 이루어진 회접시부터 보여드리고 시작할께요^^







주차장에서 찍어본 서귀포 쌍둥이 횟집 모습입니다!

단순한 식당같은 곳이 아니고 하나의 큰 건물이더군요.

애매한 시간에 찾아갔더니 다행이 주차공간도 넉넉하더군요.

한창 바쁜시간에는 주차장도 빼곡하다고 들었거든요.







당연히 국내산의 횟감과 해산물들이에요^^






주차장에 자리가 많아서 손님이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1층엔 가득차서 2층으로 올라왔어요!

이곳도 제가 한참 먹는동안 자리가 차더라구요.


그리고, 서귀포 횟집 쌍둥이는 초밥이 무한리필되는 곳이랍니다.

하지만, 초밥을 리필해서 먹기 힘드실거에요!

워낙 다른 음식들이 많이 나와서 배부르거든요 ㅎㅎ

역시 제주도 횟집으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도너츠와 회국수등이 먼저 나와주네요.

전 해산물과 회만 집중적으로 먹는편인데 여기 도너츠 참 맛있어요^^







바로 이어서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 접시가 나와주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고등어회는 물론이고,

멍게, 자리돔, 보말, 문어숙회, 산낙지, 갈치회 등 먹고싶었던것들이 한아름 나왔어요^^






사람은 원래 자기가 좋아하는것에 먼저 손이 가게 되어있어요^^

제주도에서 먹는 고등어회는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회국수도 살짜기 맛만 봐주었어요!

저는 회와 해산물로 배를 채울 생각이거든요.

다른 음식들도 다 맛있지만 제 배는 한계가 있어서요^^







제주도가 고사리 축제도 열릴만큼 유명해서인지

전복구이에 고사리도 함께 올려져서 나오네요.






평소에는 고사리를 잘 안먹지만 유명한 제주도 횟집에 왔으니 맛만 봐주었어요^^

그러고보니 저는 평소 나물을 잘 안먹는 편식쟁이네요 ㅎㅎ







옥수수버터콘과 성게미역국도 등장하고요~

나오는 음식들이 많아서 하나씩 보여드리기 힘들어요 ㅠㅠ







드디어 처음에 보여드렸던 회가 나왔어요!

언제 보아도 사랑스러운 회~~






바로 한점 먹어줘야겠지요?

역시 제주에서 먹는 회 맛은 좋은거 같아요!







여름에 꼭 먹어줘야하는 전복물회도 나왔어요!

시원하니 맛있어요^^







전복회가 또 나와주네요!

먹어도 먹어도 자꾸 내주니 고마울따름이지요 ㅎㅎ





이건 뭘까요?

전복내장으로 만든 젓갈같은거에요!






배가 많이 차올랐는데 또 한상이 차려지네요!

역시 서귀포 쌍둥이 횟집이 제주도 횟집으로 많이 알려진 이유를 알겠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돈까스도 나오고, 고등어구이와 튀김까지~~







전복내장볶음밥도 이렇게 나와서 또 먹어주었어요!

그래 누가 이기나 한번 해보자~

계속 먹어주겠다 ㅎㅎ




 



무한리필되는 초밥이에요.

제가 위에서 리필해서 먹기 힘들거라고 말씀드린 이유 이제 아시겠지요?

이미 배가 빵빵하게 차올랐는데 리필은 생각도 못하겠더라구요.







지리와 매운탕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지리로 먹기로 했어요!

밀가루 반죽을 가져다 줘서 직접 떼서 넣어 먹게 해주더라구요.

육지에서는 이 지리탕만 있어도 몇병은 문제 없는데 말이죠^^







이제 정말 마지막으로 나온 팥빙수에요!

서귀포 쌍둥이 횟집에 오면 디저트로 팥빙수를 먹으러 카페에 갈 필요가 없어요^^

푸짐한 갖가지 해산물과 음식들을 먹으면서

이곳이 왜 제주도 횟집으로 유명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지

저도 실감하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