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공항 근처 아침식사 맛집 백성원해장국

첫빙고 2016. 8. 8. 06:30

제주공항 근처 아침식사 해장국 먹고온 이야기!!


제주도에 해장국 괜찮게 하는곳이 참 많은데요.

제가 좋아하는 몇군데의 집 중에 한곳인 백성원해장국입니다.

특히나 이곳은 제주시청 근처에 있기 때문에

일찍 도착해서 제주공항 근처 아침식사 하실곳을 찾으신다면

안성맞충인 곳이에요!






선지와 양지, 사태, 콩나물, 우거지, 당면이 들어가 있는 해장국이에요!

고추기름 다데기가 들어가서 맛의 완성을 보여줍니다.

아이들이나 개인적인 취향으로 다데기가 싫으신분들은

다데기를 빼고 주문도 가능하니 미리 말씀하시면

맑고 진한 육수의 맛을 보실 수 있어요.







외관모습입니다.

주차안내는 맨 아래에서 알려드릴께요!


영업시간 : 08시 ~ 15시 (일요일 휴무)

아침과 점심 장사만 하는곳이에요.







안으로 들어서면 정면으로 주방의 모습이 보입니다.






백성원에는 메뉴가 딱 3가지가 있어요!

저는 모두 먹어보았는데 다 맛있었어요^^







제주공항 근처 아침식사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해장국 차림 모습이에요!

뭐 또 다른 반찬이 필요한가요?

이정도면 되는거지요 ㅎㅎ

김치와 깍두기만 맛있으면 그걸로 끝~







선지도 동글동글하니 다른곳과는 좀 다르지요?

삶을때 국자로 떠서 모양을 잡아준데요.

면적이 달라지고 비릿한 맛을 없애준다고 하네요.

제눈에는 어떻게 나오던 선지는 이쁩니다^^







콩나물과 당면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이정도면 제주공항 근처 맛집으로 말씀드려도 손색없어 보이지요?

이것저것 나오는 밥상이 아닌 간단히 국밥 한그릇 드시고 싶으시면

주저하지 말고 찾아가보세요^^







맛있는 깍두기도 올려서 먹어주면 그 행복감이란~~

비행기를 타기 위해서 새벽부터 분주히 움직이고 나서

백성원해장국에서 아침식사를 드시면 속이 든든해지실겁니다!







전통가마솥에서 푹 고아내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네요!






식당내부에 들어서면 유난히 그림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사장님이 젊은시절 화가셨다네요.

가정을 꾸미고 삶을 살아가기 위해 이쪽일을 시작하셨지만

젊어서의 그 꿈을 간직하고 계시다가 최근 몇년전부터 다시 작업을 시작하셨답니다.

자연을 주제로 그리신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식당앞 골목도로에 자리가 없는 경우 위에 보시는 안내에 따라 주차하고 오시면 되요.

제주공항 근처 아침식사 하실곳 찾으신다면

여기 백성원해장국 추천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