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김포 맛집 장기동 정정아식당 닭볶음탕 최고

첫빙고 2016. 9. 3. 06:30

닭볶음탕과 꼬막무침 먹고온 김포 맛집 이야기~


인천의 유명한 정아식당이 있는데

이번에 김포 장기동 직영점을 오픈했더군요.

인천에 이어서 김포 맛집으로도 우뚝 설 수 있을지 관심이 가네요.






정정아식당의 대표음식 닭볶음탕의 모습이에요!

大짜리인데 가격대비 양이 푸짐하답니다.

다시 봐도 먹고 싶은 비주얼~






오픈 이벤트로 2일 저녁 개그맨 최국의 사진촬영 및 사인회가 열렸네요.

요즘 웃찾사 등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는듯..

모르는 분들도 많긴 하지만 저는 아는 연예인이에요^^






실내는 마루 좌식과 원통형으로 꾸며졌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설명드릴까합니다.






인천쪽과는 다르게 메인이 대중소로 나뉘고 코다리구이가 추가되었음을 알겠군요.

나머지는 다 똑같은거 같아요.

가격들이 대체적으로 착해서 여러가지를 부담없이 시켜먹을 수 있는게

김포 맛집 장기동 정정아식당이 아닌가 싶어요.

주류의 가격도 착하지요?


메뉴판에서 눈에 띄는것은 점심메뉴의 닭볶음탕정식이에요!

닭복음에 꼬막과 도토리묵을 함께 먹을 수 있더라구요.

1인 8천원이라니 나중에 일있을때 점심시간에 맞춰서 한번 먹어야겠어요.






닭볶음탕과 세트메뉴중 2번인 꼬막 + 삶은오징어에 해물파전을 시켰는데,

파전이 먼저 나왔어요.





여기 해물파전 완전 맛있어요!

같이 간 일행 모두가 본격적으로 먹기전에 맛을 보다가

정말 맛있어서 막걸리를 자연스럽게 찾았다지요^^

식어도 그 고소함이 느껴지는 그 맛!








김포 맛집 정정아식당의 또하나의 대표메뉴인 꼬막과 삶은오징어의 조합인 세트2번이에요.

단품으로도 팔고 있지만

이것저것 먹어보고자 세트로 시켜보았네요!






양념도 잘베어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두개를 까서 숟가락에 올려놓고 한번에 먹으니 더 좋은데요^^

아직 철이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는걸 보면 제철에는 더 맛있을거 같아요.







닭볶음탕은 주방에서 거의 익혀서 나오고 감자만 더 익혀서 드시면 된답니다.

푸짐해보이는 이 비주얼~~







감자 크기도 장난아니게 크더라고요!

감자만 먹어도 배가 부를지도 모르겠어요 ㅋㅋ

국물이 아주 칼칼하니 매콤하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취향이기에 제 입맛에 딱이더라고요.

매워도 맛있게 매워서 계속 손이 간다는~~

매운맛 못드시는 분은 주문할때 미리 말씀하세요.

근데 못먹을 정도의 매운맛은 아니니 한번 그대로 느껴보시는것도 좋을듯 싶어요.






사실 저는 이 부위를 잘 안먹는데 왜 하필 이걸 들고 사진을 찍었을까요? ㅎㅎ

그래도, 이 부위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지요?






앞접시에는 좋아하는 부위로 가져왔지용~~^^






정정아식당 김포 맛집의 가격이 착하다보니 이것저것 맛을 보고 싶어지더군요.

꼭 밥을 먹어야겠다는 일행이 있어서 시켜본 꼬막비빔밥이에요.

점심식사나 추가메뉴나 가격은 같더라구요.








슥삭슥삭 비벼서 먹어보니 이것도 맛있던데요~

점심식사로도 괜찮을거 같았어요.






몇수저 뺏어먹고서 다른 일행들은 우동사리를 시켜서 먹어주었답니다.






이렇게 남은 닭볶음탕 육수에 넣어서 먹어주니 이또한 별미로세~^^







개업을 막해서인지 명함이 아직 안나왔다고 해서 전단지의 약도를 찍어왔어요!

장기사거리에 다이소 큰게 있는데요.

그 안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공원이 나오고 그 골목에서 우측을 쳐다보니 보이더군요.

괜찮은 가격에 맛도 좋으니 금방 김포 맛집으로 알려지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