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월정리해변 맛집 회국수 유명한 곰막식당

첫빙고 2016. 10. 6. 07:30

가격착한 월정리해변 맛집 이야기~


오늘은 조금은 지난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8월에 다녀온 동복리에 위치한 곰막식당 이라는 곳이에요.

동복리하면 회국수가 유명한 곳인데

성게국수 등과 함께 맛을 보고 왔네요.





월정리해변 맛집에서 먹은 음식들이에요!

회국수 / 회덮밥 / 성게국수


더 정확히는 동복리 맛집이 맞겠네요.

월정리해수욕장까지는 10여분 걸린답니다.


모두 8천원에 드실 수 있는 착한 가격이랍니다.

육지에서는 어떨지 몰라도 제주도에서는 분명 착해요^^






곰막식당의 모습이에요!

꽤 넓은 건물이지요?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곳이에요.

여기는 예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와 쌍둥이, 사랑이 등이 다녀간 집이랍니다.


영업시간 : 08시 ~ 20시 (매월 둘째주 화요일 휴무)






대형수족관도 준비되어 있는데 손님들이 오가면서 구경할 수 있게 해놓았더라구요.

지하해수를 끓어올려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더 신선한 횟감의 맛을 볼 수 있겠더군요.






바깥에서 본것 만큼이나 넓은 실내모습이에요!






가격대가 대체적으로 착한편이에요!

영업시간이 예전에는 저녁 7시까지 했었나보네요.






회덮밥!!


회도 두툼한게 올려져 있어요.






초고추장에 슥삭슥삭 비벼서 참기름 몇방울 떨어트리면 아주 맛나지요^^






회국수!!


동복리하면 떠오르는 음식중 하나인데 여기도 두툼한 회가 올려져 있네요.

잿방어라고 불리우는 횟감인데 고소하니 식감도 좋았어요.


간혹 어떤곳들은 잘게 썰은 회를 주는데 큼지막하게 썰어주니 더 좋았어요.






몇입 뺏어 먹었는데 새콤달콤한 그 맛이 생각나네요.






월정리해변 맛집에서 제가 먹은 성게국수에요!

미역국이나 비빔밥은 많이 보았는데 국수는 처음이네요.






성게가 결코 싼 가격이 아닐텐데 곰막식당에서는 성게를 이렇게 듬뿍 넣어주네요.

먹는 사람 입장에서는 고마울따름이지요^^






이 국수면은 직접 뽑아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더운 여름날이었지만 따뜻함과 함께 구수함이 느껴지는 국물맛도 좋았네요.






이때가 한창 한치철이라 그냥 갈수없어 시킨 한치회에요.









초고추장과 함께 쌈을 싸서 맛있게 먹어주었다지요~

대형 수족관을 봐서 그런지 더 싱싱하게 느껴지더군요^^


신선한 횟감의 국수와 성게국수 등을 착한가격에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월정리해변 맛집 곰막식당을 한번 찾아가보셔도 좋을듯 싶어요.

월정리해수욕장 보다는 김녕해수욕장에서 더 가까운곳인데

차로 이동하면 10여분 걸리는데 엄청 배고프신 분들은 근처에서 해결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