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 카페 추천 농부가 운영하는 귤따고 레드향갈고

첫빙고 2016. 9. 29. 07:00

농장직영 제주 카페 추천 이야기~


농부가 직접 기른 과일과 농산물을 판매하면서,

카페도 같이 운영하는 애월쪽에 위치한 귤따고 레드향갈고 입니다.

직접 농사지은 농산물로 만드는 곳이라 제주 카페 추천드려요.






애월해안도로를 타고 내려가다가 고내포구 못가서 있는 귤따고 레드향갈고 입니다.

건물 뒤편에 주차장이 있어요!


영업시간 09시 ~ 20시






카페 안에서 바다도 바라볼 수 있답니다.






생생정보통에 이곳에서 운영하는 농장이 방영되었나 보군요.






농부라고 딱 말씀하시네요 ㅎㅎ





농장직영이라서 제주산 애플망고를 구매할 수도 있어요.

5월 ~ 10월까지 제철이라고 하는데,

이 외에도 귤이나 제철과일 등 택배가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초콜릿도 시식할 수 있고 직접 농사지은 제철 과일도 살 수 있어서

제주 카페 추천하기 딱 좋은거 같아요^^






애플망고주스와 컵과일 애플망고를 주문했어요!






음료를 주문하니 하우스감귤 2개가 들어간걸 서비스로 주시네요!

이 서비스 품목도 철에 따라서 레드향이나 천혜향으로 바꿔서 주신데요.

와~ 그 귀한 과일들을 서비스로 먹을 수 있는곳이니

더욱더 제주 카페 추천해달라고 하면 귤따고 레드향갈고를 말해줘야겠어요^^


주스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담은 수제청을 사용하신다네요.

맛이 더 신선하겠지요?






생생정보통에 나온 농장이 바로 부가네 농장인가 봅니다.

이곳에서 직영하는 카페에요.







직접 재배한 애플망고 맛도 좋아요!

이렇게 과일을 섭취하니 좋더군요.








제주산 과일도 구매할 수 있고 신선한 과일로 만든 음료도 즐길 수 있는

귤따고 레드향갈고~

제주 카페 추천 드릴만한 곳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