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동백지구 맛집 숯불직화꼬치구이 술집 명장

첫빙고 2016. 12. 19. 06:30

한잔하기 좋은 숯불꼬치구이 동백지구 맛집 이야기!!


연말을 맞이해서 모임이 많아서 바쁜 하루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용인쪽에서 모임을 갖고서 간단히 한잔 더 할만한 동백지구 술집을 찾다가

발견한 숯불직화꼬치구이집 명장입니다.






먼저 동백지구 맛집에서 먹은 상차림부터 보여드릴까요~

숯불꼬치구이 고수세트 (10꼬치) 와 오뎅탕 하나 시켰습니다.

두개 시켰는데 상이 꽉차는 느낌이군요^^







동백119안전센터 사거리에 새로 오픈한 집인듯 보입니다.

골드프라자 B동이라고 쓰여져있었어요.

이 근방에 사시는분이면 잘 아시겠지요?


테이크아웃도 하고 있어서인지 포장해가는 손님들도 꽤 계시네요.


영업시간 17시 ~ 23시







내부 모습입니다.

의자 테이블이 몇개 있고 안쪽에 마루형태로 되어있는 자리가 있어요.

상을 펴놓고 옹기종기 모여앉아 먹는 자리가 은근히 매력 있었습니다.







동백 명장에서는 비장탄을 사용해서 꼬치를 굽고 있어요.

숯불꼬치를 제대로 구우려면 역시나 비장탄을 사용하는게 맞겠지요!






고수세트!!


닭똥집, 닭발, 파닭, 삼겹살, 떡닭, 은행, 염통, 소시지, 문어, 버섯으로 이루어진

10개의 꼬치가 나와줍니다.

맛을 보니 꽤 괜찮더군요.

동백지구 맛집으로 금방 소문나겠던데요.

배가 불러서 간단히 먹으러 들어왔는데 계속 먹게 만들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염통이나 닭똥집을 좋아합니다!

닭발꼬치구이는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모양이 징그러워서 못드신느 분들도 꼬치구이로는 맛있게 드실 수 있겠어요.






파닭과 떡닭도 술안주로 괜찮은듯.






날씨도 쌀쌀한 요맘때 참 좋은 오뎅탕도 시켜보았는데 가성비 완전 좋았습니다.

국물도 마셔가며 한잔하는 그 맛 아시죠?


그릇이 국물쪽까지 분리가 되서 한쪽은 매운맛의 국물을 볼 수 있었으면 했는데

그렇게 하는곳을 아직까지는 보지 못했어요.

어디선가 그렇게 하는 집이 나타나면 냉큼 달려갈텐데 말이죠 ㅋㅋ






이 상차림이 동백지구 맛집 명장에서의 진정한 한상차림이네요.

사실 이때가 3차여서 생맥으로 한잔씩들 했어요!

클라우드를 시켰는데 잔은 맥스잔으로 ㅋㅋ

오픈한지가 얼마안되서 클라우드잔은 주문하고 아직 들어오지 않았다네요.






납작만두 맛도 궁금해서 한번 시켜보고요!

맥주 안주로 좋던데요^^






우동사리도 나오더군요.

이게 나올줄 알았으면 만두는 안시키는건데..

우린 3차째라서 배들이 부르거든요^^

물론, 그래도 나왔으니 맛있게 먹어줬지만요~






메뉴에 울릉도 피데기라고 적혀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정말 마지막으로 주문^^

반건조 오징어라고 보시면 될겁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까지는 어수선한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데

배부른 상태에서 이렇게 맛있게 먹고온걸 보면

분명 오래지 않아서 동백지구 맛집으로 알려질거라 생각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자리를 잡아가겠지요?

더 좋게 변모된 모습을 보러 담에는 1차에 찾아가봐야겠습니다 ㅋㅋ

맛있는 숯불직화꼬치구이에 한잔할만한 동백지구 술집 명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