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안양] 만나 숯불꼼장어

첫빙고 2010. 1. 14. 02:54

인덕원 대우프르지오apt 근처에 있는 꼼장어집입니다.

주변에서 꼼장어가 가격대비 맛있고 양도 많이 준다고 해서 다녀온 곳이에요.

다른곳보다는 가격대비 양이 많은편이었습니다. 부담없이 찾을만한곳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제집에서 교통편이 좀 안좋아서 집근처에서 꼼장어를 먹고싶은 맘을 달래게 될거도 같지만 어울려서 움직이게 되면

양념맛도 한번 보고 오고싶어지네요!

 

주 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89-1

주차는 근처 골목에 알아서 잘 하셔야하구요..화장실은 실내에 남녀공용으로 되어있습니다.

 

 

이야기를 들었을때는 작은곳인줄 알았는데 제법 크네요.. 

 

위 사진상에서 크린토피아 골목으로 들어서면 꼼장어집이 보입니다.

 

문앞에선 숯불을 피우고 계시는군요.. 

 

 

 

약도는 맨아래를 참고하세요^^

 

추천메뉴와 맛있게 먹는 노하우가 적혀있네요..

 

원형테이블과 마루로 실내가 꾸며져있습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 이거 맛있어요^^

 

 

 

숯불 들어와주시고..

 

소금구이 꼼장어입니다.

 

2인분을 시켰는데 다 올라온건 아니니 양이 꽤 되는거지요?

성결대쪽에 제가 다니는 집에 비하면 양도 많고 크기도 크네요 ㅎㅎ

저는 처음 먹어본건데 다른때보다는 좀 짜다고 하더군요..기름장을 안찍어 먹어도 짭짤하네요. 

 

 

 

 

 

 

 

절임깻잎이나 부추절임과 같이 드셔도 맛이있어요.

개인적으로 빨간 만나소스는 좀더 매콤하면 좋겠더군요..달작지근한 맛입니다.

만일 이소스로 양념이 나온다면 저는 그냥 소금구이로 먹을듯^^

 

양념 꼼장어도 맛을 보고 싶었으나 함께 하신분들이 껍데기와 닭발을 원하셔서..돼지껍데기입니다.

양념을해서 나오는 형태네요!

껍데기는 양념보다는 그냥 굽다가 양파가 들어간 소스에 담가서 다시 구워서

콩가루를 찍어먹거나 그대로 먹으면 더 맛있는데^^

언제한번 껍데기랑 목살먹으러 합정동이나 서부역 뒤편으로 출장좀 다녀와야겠어요 ㅎㅎ

 

 

 

이건 닭발인데 이날 배도 부르고 컨디션이 꽝이라 맛은 안봤네요.

얼마나 매콤한지 맛이라도 볼껄 하는 후회가^^;

 

공기밥을 시키면 나오는 된장찌개인데 저희는 사장님과 오래 알고 지내는분이 있어서 서비스로다가 ㅎㅎ

이 된장찌개 맛이 참 괜찮더군요. 직접 담근 된장으로 만드신다는데..이 맛을 보려고 일부러 공기밥을 시키시는분들이 많다네요..

배가 불렀는데 밥 한공기 시켜서 먹고 싶은 충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