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평촌] 평촌 곰국시 샤브샤브 전문

첫빙고 2010. 3. 2. 01:39

평촌 먹자골목내에 있는 샤브샤브 전문점입니다.

이전에 술에 취해 2차로 다녀온곳인데 이번엔 점심에 멀쩡한 정신으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내외분 두분이서 하시는데 친절하시고 맛도 괜찮습니다.

샤브샤브 집이지만 삼겹편채와 국수전골을 드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삼겹편채를 드시고 얼큰한 국물의 국수전골로 마무리하시면 배도 든든하고 좋을듯^^

국수전골을 1인분 시키시고 나중에 죽을 만들어 먹어도 좋을거에요..

샤브샤브를 드시고 오신분의 말에 의하면 그것도 양이 꽤 되고 괜찮다고 하던데..나중에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더군다나 이날 김연아 선수 프리스케이팅이 있는날이라 멋진 스케이팅과 금메달을 확정하는 모습을 보며 먹어서인지 더 맛있었다는 ㅎㅎ

식사를 다 마치고서 김연아 선수의 경기모습을 주인내외분과 함께 보며 기쁨을 나누고왔네요..덕분에 경기보며 후식으로 커피도 한잔^^

 

 

 

 

삼겹편채를 시켜봅니다.

 

얇게 썰어져서 나오는데 불판위에 올리면 금방 익혀 드실수 있어요.

 

 

맛있게 지글지글 익어가는 모습^^

 

이것과 함께여서 삼겹편채인데요..

깻잎,무순,양파, 피망이 나오는데 이것을 삼겹살에 쌈을 해서 소스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겨자가 들어간 간장소스입니다. 반주로 소주 한잔했어요^^

 

기호에 맞게 이런식으로 야채와 함께 드시면 됩니다.

 

매콤한맛을 원하시면 고추를 달라하셔서 소스에 넣어드셔도 맛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소스에 풍덩 넣어서 먹어보기도 하구요 ㅎㅎ

 

자! 이제 국수전골을 시켜봅니다. 2인분이에요!

 

다대기를 풀어서 먹음직스러운 색깔을 내주고..물론 맛도 얼큰하니 좋지요 ㅎㅎ

 

국물이 얼큰해서 해장으로도 좋을듯하더군요!

 

앞접시에 덜어와서 맛있게 후르륵~냠냠^^

 

국수를 먹고나서 공기밥을 시켜서 죽을 만들어 먹어봅니다.

국물이 워낙 좋았기에 죽도 맛이 있을듯..

 

이렇게 한번 팔팔 끓여주면..

 

맛있는 죽이 완성됩니다. 이것도 별미입니다!

배속에서 허락한다면 이 맛도 한번 보세요^^

 

 

 

 

 

 

 

 

 

위치설명하기가 좀 까다로운데.. 복어촌 뒤편에 주파라치라는 치킨호프집을 지나서 다음골목에 보시면 보이고요..

평촌먹거리촌 3번 출입구쪽으로 들어가서 왼쪽 두번째 골목으로 보시면 보일겁니다.

 

 상호가 곰국시샤브샤브전문인데 다음지도에는 공국시로 되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