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상도 맛]

[의령] 중국집 - 천안문

첫빙고 2010. 6. 17. 13:00

의령에 갔다가 의령읍 골목안에서 중국집을 찾아서 점심 한끼를 하고 왔네요!

동네에 있는 일반적인 중국집입니다.

의령축협 근처인걸로 기억이 되네요..

 

불짜장이라는게 있어서 얼마나 매운지 한번 시켜보았어요!

제법 매운맛을 내는것이 괜찮더군요. 양도 꽤되네요.

 

사천짜장 곱배기인데..비싼 자장면은 시켜본적이 없는지라 색깔이 이런건지 처음 알았습니다^^

 

면도 좀 불고 별로라고 하더군요..

 

제가 시킨 불짜장은 매운맛과 함께 자장면의 맛이 잘 배합되어 있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략 저쯤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