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안양] 닭꼬치 전문점 - 학교종이 땡땡땡

첫빙고 2010. 6. 25. 13:11

안양3동쪽 삼덕공원옆에 자리하고 있는 학교종이 땡땡땡 입니다.

안양 토박이 친구말에 의하면 생긴지 오래되었고 맛도 괜찮다고 하여 졸래졸래 따라갔다 왔어요^^

 

 

몇달전에 숙이네 복집을 가며 보았을때는 이런 간판이 아니었는데 새단장을 하셨더군요.

순간 없어진줄 알았답니다 ㅎㅎ 바꾼지 한달반정도 되었다고 하시네요.

 

닭으로 하는 음식은 다 좋아라 하다보니 왼쪽의 메뉴만 눈에 보이더군요 ㅎㅎ

 

바깥에서는 이렇게 꼬치를 계속 굽고 계세요!

 

아~~~ 먹고싶다^^

 

 

 

이 앞에서 포장해서 가시는분도 꽤 되구요..근처 학생들도 많이 다녀가는듯 합니다.

학원차가 이 앞에 잠시 정차하고서 학생들이 포장해가는 풍경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어린나이에 벌써 이 맛있는 맛을 알다니.. 일찍 맛세계에 뛰어들어서 좋겠다~~ㅋㅋ

 

기본으로 오뎅국물이 나오는데 이 녀석은 좀 짜군요.

 

 

 

모듬꼬치가 나와주었습니다.

닭똥집, 닭발, 가슴살등이 담겨져있어요.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서 크기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아마도 中 짜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양념장도 달라고 하면 갖다주십니다. 매운맛을 원하시면 맵게 달라고 하시면 되는데 저희는 일반적인 맛으로~

 

때깔이 좋아보이네요 ㅎㅎ 맛도 괜찮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닭똥집을 무지 사랑합니다~~^^

 

매콤한 맛의 닭발도 괜찮아요..

 

다음엔 닭꼬치만 시켜봐야겠어요.. 안양쪽에서 닭꼬치에 한잔 생각나시거나 간식으로 드시고 싶을때

학교종이 땡땡땡! 괜찮겠네요.. 이름에 맞게 종도 하나 걸어놓으시면 좋을듯도 한데 ㅎㅎ

주문할때 종을 땡땡땡 울리면 재미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