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산본] 정겨운 오뎅집

첫빙고 2010. 6. 23. 01:37

산본에서 술 한잔할때 두어번 갔었던 오뎅집인데 항상 1,2차를 하고 가게되서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이번엔 2차로 찾아가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산본 원광대병원 옆골목 초입에 있는 정겨운 오뎅집입니다.

간단히 한잔 하고 오기 괜찮은 집입니다.

 

 

 

 

 

 

 

 

 

주방쪽 모습과 친절하신 사장님!

 

 

 

 

 

35,000원짜리 사케를 하나 시켰습니다.

사케는 제 입맛에 잘 맞지 않아서 잘 모릅니다. 시원하게 한잔만 마셔주고 저는 소주로 전환^^

 

 

 

요건 6천원짜리 레몬사케!

레몬소주라고 보면 되겠네요..소주도 레몬소주는 술마시는거 같지않으니 레몬사케도 제 입맛에는 안맞아요^^

 

오뎅국물하고 단무지는 그냥 주셨구요..

 

도미뱃살데리야끼

강한 양념과 부드러운 도미뱃살

 

 

 

훗카이도 생라면샐러드

이녀석이 별미입니다. 짭조름한 맛의 시원한 생라면인데 먹기 괜찮더군요.

더운날 시원한 맛의 안주로 먹기 좋은 메뉴네요.

 

살짜기 버무려 주고요~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ㅎㅎ

 

오뎅집은 쌀쌀한 날씨에 국물과 함께 먹어줘야 제맛이긴 한데 간단히 한잔하고 오시기 괜찮은 집일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