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금정역] 매콤한 닭발의 맛 - 마스홍

첫빙고 2010. 9. 28. 08:00

금정역에는 한잔할만한 곳이 참 많은거 같습니다.

물론, 아주 뛰어난 맛은 아닐지라도 집과 가까운곳에서 착한가격에 정을 나눌 수 있는 곳들이 밀집되어 있는곳이지요.

매콤한게 땡길때는 마스홍에서 매운닭발에 한잔해주는것도 좋습니다.

명학역의 매운족발이 더 좋긴 합니다만..ㅎㅎ 

 

 

 

그러고보니 이곳에서 닭볶음탕과 쪽갈비는 쳐다도 안보고 닭발만 먹은거 같군요..

 

점심장사도 하시는지 육개장이 메뉴에 있군요..

 

 

 

제가 좋아라하는 닭똥집!

이집은 좀 싱겁게 나오더군요..기름장에 찍어먹으면 괜찮습니다만..

 

 

매운 무뼈닭발입니다.

기호에 따라서 덜매운걸 시키셔도 됩니다.

 

아주 뜨거울때는 매운맛이 배가 되지요..

좀 식히면서 호두를 집어먹고 그다음에 본격적으로 드시면 됩니다.

호두맛도 고소하면서 맛이 괜찮아요~

 

어떻게 매워보이나요? 제법 맵더군요^^

 

 

 

 

 

 

 

 

 

 

 

 

 

 

 

이건 칼몬드라고 하는건데 일행중에 형님께서 맥주안주 하신다고 편의점에 가서 사오신건데

보기보다 짭잘하니 맛나더군요^^

 

재미난 문구 ㅎㅎ

 

10원짜리를 가져오면 1천원을 할인해준다는 이야기입니다.

1원짜리를 가져와도 1천원을 할인해주십니다.

꼭 할인을 받아서가 맛이 아니라 재미가 느껴져서 챙기게 되더라구요 ㅎㅎ

이날 일행중에 십원짜리 갖고 있는거 확인하고 갔는데 깜빡하고 계산할때 십원을 안냈네요^^;

 

각 벽면에는 저렇게 1원이나 10원짜리를 붙이고 밑에 날짜와 본인들이 쓰고 싶은 문구를 적더군요.

저도 예전에 1원짜리를 냈는데..1원은 제가 2번째라고 하시더군요.

저는 글씨체가 너무너무 훌륭해서 기록은 포기했습니다 ㅋㅋ

 

사장님 성함이 홍화성이라서 가게 상호가 마스홍이 된거네요^^

  

 

 

이집에서는 유이양과 한잔~ ㅎㅎ

 

 

 

 

 

< 아래 글중 마음에 끌리는 글의 숫자를 눌러 추천해주셔도 됩니다^^ 고맙습니다~>